ZZANMARKET | 합격쌀 구매 후기

in #zzan5 years ago (edited)

며칠 전에 합격쌀을 언니에게 보내드렸어요.
무사히 잘 받았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쌀은 어떤지, 쌀향이 가득한지 궁금해서 언니에게 물었지요. 언니의 대답은,

이번 쌀은 지난 번 쌀처럼 강하지않아. 아마 그때는 도정해서 바로 보냈고, 이번은 안 그런 거 같아. 그런데 향이 안 나는 건 아니고, (코로) 킁킁 하면 맡을 수는 있어.

쌀향은 조금 덜 하다고 합니다.
아직 밥을 해먹지는 않아서 밥 맛은 모르겠다하나 그렇다고 쌀향이 전혀 없지는 않다고 합니다.

전에 합격쌀+잣 누룽지도 보내드렸었거든요. 누룽지는 어떠냐고 또 물었지요. 그랬더니,

내가 이가 안 좋잖아. 그래서 바로 끓이면 조금 딱딱한 거 같아서, 하루 전날 물에 불렸다가 끓여서 먹으면 완전히 풀어져서 좋아. 고소한 것이 맛이 좋다.

저는 누룽지 그냥 끓여도 잘 퍼져서 좋던데, 치아교정 중인 언니는 쌀알이 퍼져야 하나봐요. 개인의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 언니에게 보내드린 쌀과 누룽지는 잘 도착했습니다.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누룽지 기름에 살짝 튀겨보세요!! 완전 부드러워지고 별미에요 ㅎㅎ 전 튀겨먹다가 다 먹어버렸네요

저는 우두둑 우두둑 씹어 먹었네요. 참고로 저도 언니처럼 치아교정중입니다. 그런데도 우두둑 우두둑... 한 봉지 클리어에요.

잘 도착했으니 다행입니다.
늘 이용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언니는 정말 좋겠습니다.

제가 좋아요. 언니는 항상 언니거든요. 항상 걱정해주고 항상 챙겨주고 항상 들어주고 항상 제 결정에 힘을 주고 그러라하고..... 언니를 닮아보려고 하는데 저는 잘 안 되네요. 언니는 정말 언니에요. 어떤 날은 언니를 엄마라고 부르기도 하더라구요. 언니는 제게 그런 존재에요. 그런데 제가 잘 챙기지 못해요. 그나마 주변에 친구에 의해 언니를 챙기니...... 그랟도 언니를 제가 챙겨야 한다는 생각은 늘 합니다. 제가 언니보다 나이로는 어려서^^.


감사합니다. 한 가지 질문이 있는데요. 인제 zzan으로 주문이 안 되는 걸까요? 쌀 챙겨줘야 할 이가 있어서요.

훈훈합니당~^^ 💙
짠~!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337.14
ETH 2342.6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