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ANMARKET | 합격쌀 구매 후기

in #zzan5 years ago

잘 도착했으니 다행입니다.
늘 이용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언니는 정말 좋겠습니다.

Sort:  

제가 좋아요. 언니는 항상 언니거든요. 항상 걱정해주고 항상 챙겨주고 항상 들어주고 항상 제 결정에 힘을 주고 그러라하고..... 언니를 닮아보려고 하는데 저는 잘 안 되네요. 언니는 정말 언니에요. 어떤 날은 언니를 엄마라고 부르기도 하더라구요. 언니는 제게 그런 존재에요. 그런데 제가 잘 챙기지 못해요. 그나마 주변에 친구에 의해 언니를 챙기니...... 그랟도 언니를 제가 챙겨야 한다는 생각은 늘 합니다. 제가 언니보다 나이로는 어려서^^.


감사합니다. 한 가지 질문이 있는데요. 인제 zzan으로 주문이 안 되는 걸까요? 쌀 챙겨줘야 할 이가 있어서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236.48
ETH 2519.1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