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리 노래 한번 들어 보시죠.
그레이트리 노래 한번 들어 보시죠./cjsdns
사람이 살다 보면 이런저런 이유로 많은 사람을 만납니다.
때론 전혀 예기치 않은 장소에서 생각을 못한 사람을 만나기도 하죠.
그렇게 만나는 사람들 중에도 정말 소중한 인연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나는 어제 그런 인연이 하나 생겼습니다.
아직은 무명가수이나 반드시 대성할 것 같은 느낌의 젊은 가수를 만났습니다. 인연이 된 만남 장소가 그의 원룸이란 것이 좀 특이하기는 한데 그래서 그를 짧은 시간이지만 더 알 수 있었습니다.
아내가 서울에 원룸 건물을 소유하고 있는데 손좀 볼 것이 있다며 같이 가지고 하는 겁니다. 알고 보니 101호가 나간다며 방을 내놓은 것이 들어오겠다는 사람이 있으니 계약서를 쓰러 간 것이고 그사이에 나에게는 4층 4호실에 인덕션이 고장 났다며 교체를 해주라는 겁니다. 그래서 4층으로 인덕션을 하나 가지고 올라가서 교체를 해주는데 전기 코드가 콘센트에 잘 끼워지지 않는 겁니다.
싱크대 안쪽으로 작은 구멍이 있는데 그곳을 통해서 작업을 해야 하는데 안되니 쩔쩔매고 있는데 바라보고 있던 젊은 친구가 제가 해볼까요 하는 겁니다. 그래서 그래 볼래 하면 서 자리를 비켜주니 금방 껴 넣더군요, 그래서 나보다 낫네 하고 다시 앞서 작업을 위해 빼놓은 세탁기 코들를 끼는데도 안 되는 겁니다. 그런데 이역시 제가 해볼까요 하더니 바로 끼워 넣는 것입니다.
작업이 끝난 뒤 역시 네가 나 보도 낫다, 말하며 젊은 친구를 자세히 보니 정 말 잘생긴 청년입니다. 그래서 지금 대학생이야 하니 아니라며 대학원에 다니답니다. 그래서 전공이 뭐야 하고 물으니 음악을 전공한다고 합니다. 이 이야기를 들으니 급 궁금해집니다.
음악이면 뭘 전공하는데 하니 대학에서는 음악을 전공해도 지금 하는 것 하고는 분야가 다르고 현재 가수로 활동한다며 팀 이름이 그레이 트리라 합니다. 그러면서 작곡도 한다고 하니 더욱 관심이 가며, 나는 시를 쓰는데 내 주변에는 시인이 많은데 언제 보고 곡을 붙여볼 만한 것이 있으면 해 줄 수 있냐고 물으니 가능하다고 합니다.
빙고!
그렇게 찾던 사람을 이렇게 만나다니, 한껏 기대를 해보면서 전화번호를 주고받고 합니다. 그러면서 내가 스팀 짱을 열어 보여주면서 하나 더 물어봅니다. 혹시 그러면 내가 이곳에서 홍보 좀 해도 될까? 물었습니다.
그랬더니 그 친구 왈 그렇게 해주시면 감사하죠 말합니다.
모든 인연이 소중하지만 요즘 새로운 인연 중에도 예술에 관계된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됩니다. 특히 관심이 많은 음악 쪽에 인연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우리 회원들 작품으로 노래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늘 하기에 그런데 얼마 전에 인연이 된 @kemal13 이 친구도 인도네시아 아체에서는 인정받는 드러머이고 기타리스트인 거 같습니다.
정말 늘 꿈꾸던 다른 나라와의 문화 교류까지 스팀으로 인하여 이루어지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 날이 와서 우리 모두가 환호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그린 트레이의 노래 한곡 올려 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관심 있게 들어 보시고 댓글로 음악 감상평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알아요, 이 친구가 나중에 인기 있는 가수가 되면 그때 스팀 짱 스친 여러분 정말 고마웠습니다 할지 모르고 덩달아 스팀 스팀 짱 하늘을 날아오를지 모릅니다.
늘 생각을 해왔습니다.
대단하게 돕지는 못해도 무명이라서 아직 빛을 못 보는 친구들 응원하고 후원하자, 대단하게는 못해도 밥이라도 사주면서 응원하는 사람이 되어보자, 이런 게 평소 생각입니다. 여러분 제가 가끔 이 친구 음악을 올려 보겠습니다. 관심 부탁드립니다.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드앙~! 💙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곰돌이가 @bluengel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13을 보팅해서 $0.029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186번 $89.997을 보팅해서 $96.72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노래도 보컬도 참신합니다.
많이 들어주고 추천 해주면 좋겠습니다.
스팀짱에 가입히면 보팅 많이 해 줄텐데 ^^
감사합니다.
꿈을 꾸는것은 노력해서 이루고자 하는 것일 겁니다.
젊은 친구의 꿈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Hi @cjsdn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86 which ranks you at #409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