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ebtoon][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4화. 암호화폐 시장 용어를 알아보자.

in #webtoon7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쏠님 ㅋㅋㅋㅋㅋㅋㅋㅋ 구절구절 폭풍 공감하면서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요즘 그림을 멀리하고 각종 리딩방과 코인 커뮤니티에 들어가서 살고있는데 예시로 들어주신 대화 현실감 소오오오름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아인슈타이늄 폭락했을 때 존버방 들어갔다가 멘탈 무너지고 나왔더랬죠 ㅋㅋㅋ) 너무너무 재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Sort:  

아오 ㅋㅋㅋㅋ 송이 작가님 육성이 들리는 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격하게 공감하시는 건 아마도 우리의 투자스타일이 비슷해서? ㅍㅎㅎㅎㅎㅎㅎㅎ 코인투자 요지경으로 만화 한편 그려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789.30
ETH 2345.5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