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문화 이방인들과 함께한 힐링여행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출처 다음블로그

지난 여름 휴가에 여행을 갔던 일본에서
딸 아이와 같이 갔던 다카오산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다카오산은 사시사철 아름다운 자연과 볼거리가 풍부한 7개의 하이킹 코스를 갖추고 있어,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 명소로 유명한데,
해발이 600m정도의 작은 산으로 연간 250만 명의 사람이 찾는 세계에서 가장 등산객이 많은 산이라고 합니다.

케이블카와 리프트가 있기 때문에 작은 어린이들도 노인들도 누구나 간편하게 등산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도쿄에 있는 산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풍부한 자연환경을 자랑하고 있죠.

산 정상에서는 후지산이 보이며, 다양한 동식물이 서식 하고 있는데요, 제가 갔던 날은 흐린 날이어서 아쉽게도 후지산을 또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아래 사진은 모셔 왔습니다.

신주쿠에서 게이오선(京王線)으로 50분이면 갈 수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다카오산에는 정비된 7개의 하이킹 코스가 있습니다. 2시간 이상 걸리는 코스도 있으니, 본인이 운동 부족이라고 생각된다면 도전해 봐도 좋겠지만 저는 리프트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

케이블카도 출발합니다~

신선한 산의 공기를 느끼면서 리프트를 타고 오르기로 했죠. 산죠역(山上驛)까지 12분간의 공중산책이었습니다.

리프트에서 내려 산 정상으로 향하는 1호 등산로를 따라 올라갔습니다.
몇 개의 등산로 중에서 야쿠오인의 참배로인 1호 등산로는 도로 포장이 되어 있어 걷기에 편했습니다. 몇백년 묵은 나무들이 만들어 내는 풍경이 기분이 좋았습니다.

걷다보니 보니 맛있는 단고를 파는 곳이 있어서 오래간만에 단고의 맛을 즐길 수도 있었죠.

야쿠오인 사찰은 산중턱에 자리잡고 있으며 1,200년 이상 사람들의 숭배를 받아 오고 있다고 하네요. 한국의 사찰과는 사뭇 분위기가 다른 일본의 사찰입니다.

사찰을 끼고 오르던 도중에 자기의 죄업만큼 무거운 돌이 있어서 저도 들어봤는데 쉽게 들리던데요.ㅎㅎㅎ

"네 죄를 알렸다~" 이러는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인상 깊었던 것 중에 하나가
나쁜 기운을 없애고 소원성취가 되는문을 통과하는 곳이였지요.문을 통과하고 앞에 놓여있는 종을올리고 기도하면,나뿐 기운을 없애고 소원을 성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까오산을 여행하면서 참으로 많은 것을 볼 수 있었고 너무도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일본 도쿄에 간다면 도쿄에서도 가까운 다카오산을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해 보실 것을 권합니다.

다른 문화를 접한다는것,자연과 함께한다는것,이방인을 만난다는 것은 지친삶에 활력을 줍니다.이번 여행은 그런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에 좋은 최고의 여행이였습니다.




다른문화 이방인들과 함께한 힐링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가을에 단풍이 드는 계절이면 더 좋겠습니다.
일본 절의 모습은 좀 특이하네요.

한국의 절과 그것과는 정말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좋은 곳이죠
단고도 맛있고....ㅎㅎ

흠.. 좋은 곳이었죠
슈퍼에서 파는 단고가
먹고 싶어지네요~

저도 작년 가을 도쿄에 출장 갔다가 다카오산을 갔었습니다.가을이라 더욱 아름답다는 느낌을 받았죠.

가을 일하면 더 멋있을 것 같아요
저도 가을에 다시 한번가 보고 싶네요 언제일지는 모르지만~^^

기회가 또 있으시겠죠
저도 여행 좋아해서 ,봄에도 가보고 싶네요.

여행은 역시
봄 가을이 최고죠
생각만 해도 너무 좋네요ㅎㅎ

제가 일본을 자주 가고 좋아하는데 일본 여행기 또 올려 주세요ㅋ

일본 여행기 라면 잔뜩 있지요
ㅎㅎㅎㅎ

사진을보니 여행가고 싶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저도요ㅎㅎ
가끔 여행만하고 계시는
스티미언이 계셔서 부럽더라고요

자연은 어디있건 다 아름다운것 같아요!! 한해 250만명의 등산객이라니 대단하네요^^

세계 제일이라 합니다
방문객이 ㅎㅎ
자연은 언제나 늘 좋습니다^^

우와.ㅈㅓ도 딸이 크면 가치 가보고 싶네요

그렇게 될거예요
키운 보람을 느낄날이~~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 감사합니다. 도쿄에서 저의 여행은 사실 좀 많이 지루한 편이였습니다. 미리 @ jsj1215님의 글을 보고갔으면 다카오산도 방문해서 지루한 여행을 만들지 않았을 텐데요~ ^^ (다음기회에 도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여행기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도쿄를 가보신 적이 있으시네요
전 일순 제 여행기가 지루했다는 줄 알고 ㅎㅎㅎ
감사합니다

케이블카 타보고 싶어요 ㅋ

리프트 정말 잼나요 ㅎㅎ

다카오산 세계에서 가장 등산객이 많은 산이라니 정말 유명한 명산인가 봅니다.

산정상에서 후지산 보면 정말 좋았을텐데.. 좀 아쉬우셨겠어요

리프트와 케이블카 타고도 올라갈 수 있다니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가실 기호가 있으시면 가보세요
봄이나 가을에 갈 수 있으시면 더없이 좋으시겠죠~^^

넵~ 꼭 기회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넵 기대가 됩니다~^^

일본의 색깔이 물씬 느껴지네요.ㅎㅎ
일본 가면 맨날 쇼핑만 다녔는데 요런 것도 좋군요.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가 보실 수 있을 텐데요
일부러 플랜을 잡고 가셔야 될 듯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