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막 비빔밥 맛집 밥도둑 - 연안식당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먼저 테이스팀의 해킹 해결 소식에 기쁜 마음을 전하며 맛집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청주에 지웰시티 주변을 CGV 영화 관람차 오랜만에 가게 되었는데 예전에 비해 음식점도 상당히 많이 생기고 주변 상권이 발달된것을 느낄수 있었다

영화 관람전 점심식사를 하기위해 들른 연안식당

대문.jpg

내부.png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이집은 꼬막비빔밥이 맛있다고 한다

이집도 맛집으로 소문이 났는지 들어갈때 잠깐의 웨이팅이 있었지만 점심시간이 겹친 부분도 있어서 식사하는 동안 자리가 하나둘씩 빠르게 비워졌다

메뉴판.png

꼬막비빔밥은 매운맛, 순한맛을 선택이 가능하고 전체 메뉴가 1인분씩 주문할수 있어서 좋았다

매운맛은 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맵게 느껴질 정도 수준

반찬.png

기본 반찬이 나오고 주문한 꼬막 비빔밥, 꽃게살 비빔밥과 해물뚝배를 기다렸다

기본찬에 간장게장이 나오는것도 특이했다

야관문차.jpg

물은 몸에 좋다는 야관문차 어디에 좋은지는 잘 모르겠다

꼬막비빔밥

꼬막.jpg

비빔밥 맛있게.jpg

참기름.jpg

꼬막밥.png

꼬막 비빔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한 안내서에 따라 참기름을 두르고 슥슥 비벼먹으면 되는데 매콤하고 고소한게 내 입맛에 딱 맞았다

꽃게살 비빔밥

게.png

게밥.jpg

아내가 주문한 꽃게살 비빔밥 역시 꼬막처럼 비비면 되는데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개인적인 취향은 꽃게살보다는 꼬막의 압승이었다

해물뚝배기

해물.png

곧이어 나온 해물뚝배기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안에 커다란 무가 세개정도 들어있어서 그런지 국물이 아주 시원했다

겨울철에 먹으면 아주 좋을것 같다

식당도 깔끔하고 음식도 빨리 나오고 맛도 아주 좋았던 연안식당(일명 밥도둑)을 이번주 맛집으로 추천해 봅니다

편안한 저녁보내세요^^


맛집정보

연안식당 지웰시티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288-6


꼬막 비빔밥 맛집 밥도둑 - 연안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연안식당 꼬막비빔밥은 꾸준하게 올라오는 것 같아요.
저도 먹어봤지요 ㅎㅎㅎ

인기있는 곳이라 많은분들이 가보셨군요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288-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I love the first picture @sonki999, very much but I think not take a long time to eat it.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 여기 저도 좋아하는 집이에요^^
저희 동네에도 있어서 종종 간답니다 ㅎㅎ

앗 전국적으로 많이 퍼져있는 집이네요
저만 이런곳 처음 알았나봅니다 ㅎㅎ

꽃게살 비빔밥 않먹어봐도 알겠어요.ㅎㅎ

맛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저도 가보려 하는데 아이 먹을게 없을까봐 좀 망설이고 있는 곳이에요!!
근데.. 역시 꼬막 비주얼을 보니 안가 볼 수가 없겠네요!!
해물뚝배기는 인심이 흘러 넘치듯 보이네요~ ㅎㅎ

안매운맛도 있어서 아이도 괜찮을거에요^^

연안식당 한번도 안 가봤는데요. 담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꼬막비빔밥에 한 표, 하지만
꽃게살비빔밤도 거절할 순 없으니...

꽃게살도 그리 나쁜 맛은 아니었답니다
개인적으로 꼬막을 좋아해서요^^

저도좋아하는곳입니다 연안식당^^

음 많이들 이시는군요^^

저도 광명에 있는 연안식당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광명에도 있군요
몰랐는데 체인점이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157.69
ETH 3122.8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