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를 만나러 우에노 공원으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국내외의 여행객이 모이는
인기 관광 지역 우에노(上野).

교통 접근성도 뛰어난 이 거리에는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동물원이나, 일본 문화를 맛볼 수 있는 신사나 박물관 등 다양한 관광 스폿이 모여 있습니다.

이렇게 관광지가 많은 거리라서 우에노로 오겠다고 결정하긴 했는데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 있을까요?

아닙니다!

insert Img

판다를 볼 수 있는 공원내의
동물원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희귀동물 몸값도 비싼 판다를 봐야 하지 않겠어요.
중국 외교의 상징 판다이기도 하지요.

insert Img

물론 우에노 공원에는 동물원 외에도 볼거리가 아주 많고 참으로 넓은 공원입니다.

외국인도 아주 많았고요
더운 날인데도 불구하고 인파가 넘쳐났습니다.
우에노 공원의 명성을 말해 주는 듯 했지요.

insert Img

우에노 공원을 걷다가
거리의 악사를 만나서
눈물을 펑~펑~ 쏟은 에피소드가 있는데 그것은 나중에 풀어 놓겠습니다.

insert Img

동물원 입장료를 구매하고 가장 먼저 찾아간 것은 판다를 볼 수 있는 곳.
아.... 그런데 판다의 인기가 정말로 장난이 아닙니다.

insert Img

판다를 보려고 줄을 선
사람들의 인파는 상상을 초월했지요.

마지막 꼬리에 안내원이
1시간 40분이라는 팻말을 들고 있었답니다.

그것은 1시간 40분을 기다려야 겨우 입장할 수 있다는 뜻이지요.

insert Img
( 기다리는 사람이 많으니 텐트까지서 있고요 이분들을 한 줄로 세운다면 200m는 넘을 것입니다ㅎㅎ)



제가 우에노 공원에 가서 과연 판다를 봤을까요?

insert Img

우에노 공원에 있는
판다를 상징하듯 기무라야 빵가게에서
인기 넘버원이라는 판단카레빵을 샀답니다.

1534928871158.jpg

이 빵은
판다를 보고 나서 먹었을까요?
보기 전에 먹었을까요?

insert Img

사실대로 말하자면
1시간 40분을 기다리는 것은
그 무더위에 저에게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ㅎㅎㅎ

insert Img
(판다빵 270엔)

1534928455783.jpg

판다를 포기하고
공원에 벤치에 앉아서
판다 빵을
맛있게 먹는것이 그나마 위로
였지요~^^

insert Img

다른 동물들은
많이 만나고 왔습니다.

그런데 판다를 보신 분들은
정말 판다 사랑이 대단하다고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ㅎㅎㅎ

1534901740926.jpg

木村屋
日本、〒110-0005 東京都台東区上野7丁目1−1


맛집정보

기무라야(銀座 木村屋総本店)

score

일본 〒110-0005 도쿄 도 다이토 구 우에노 7 Chome−1


판다를 만나러 우에노 공원으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판다 못보셨다니 아쉽네요ㅠㅠ
하긴 너무 더워서 1시간 40분을 기다리라는 건 말도 안되지만요...

넘 아쉬웠지만
쉽게 포기 했어요 ㅎㅎ

귀욤~! 귀욤~! 어케 먹어욧~!

우에노 공원 체험하게 해주셔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별말씀을요 ㅎㅎㅎ

완전 제 스타일인걸요 ㅎㅎㅎ

ㅎㅎ알수 있을것 같아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sj1215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판다빵 짱 귀엽네요^^

네 근데
짱 귀연 판다는 몬봣어요 ㅠ

두번째에 올리신 푸른하늘사진이 더 눈에 들어옵니다. 하늘이 가까이온 기분...

그날 우에노공원에서
바라다본 하늘은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노래 참 좋은데요
감사합니다~^^

결국 실물 판다를 못봤군요
공원에서 파는 먹거리들이 예술이네요

결국 못보고
눈물젖은 판다빵만~ㅎㅎㅎ

마지막새는 뭔가 귀엽네요 ㅋ 올빼미 종류인가요 ㅎㅎ

네 올빼미 같아요
웃는모습을 찍고 싶었는데~^^

팬다 너무 귀여워요~~~~ 마지막 동물은.. 올빼미인가요 ㅎㅎ

올빼미랍니다
지금 부엉이와 올빼미의 차이를 찾아 보았는데 역시 올빼미네요ㅎㅎ

올빼미 너무 귀여워요~~~~
국민학교시절..같은반 친구가 닮았는데.. 갑자기 생각나네요 ㅎㅎㅎㅎ

ㅎㅎㅎㅎ
올빼미를 닮았다니 어떤 얼굴인지 궁금해요

예전 남편이랑 연애시절 일본에 우에노 공원에 간적 있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진짜요 ㅎㅎ
넘 반갑네요
더무 더워서 시원한 가을이나 벚꽃 피는 봄에 가보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80.29
ETH 2631.0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