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테라 좋아하세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카스테라는
일본에서 유래한 스펀지 케이크의 일종으로,일본의 나가사키가 카스테라의 본고장이랍니다.

나가사키에 있는
후쿠사야(福砂屋)가 카스테라를
최초로 제작한 제과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촉촉한 카스테라를
무척이나 좋아해서 카스테라와 같이 하면 잘 어울리는 녹차와 자주 먹곤 하였지요.

이번에 일본 방문 중에
일본에서 오래도록 사귀었던
친구를 만나러 가면서 선물로 준비한 것이 카스테라였습니다.

insert Img
반달 카스테라 10개入 1800엔(가마쿠라고로 본점)

우에노 역에는
아주 많은 상점들이 있는데
선물을 준비하기에 아주 좋은 가게들이 많이 있습니다.

카스테라는
원재료의 맛을 잘 살려서 촉촉하고 달콤한, 단순한 빵 같이 보이기는 하지만 참으로 맛이 고급스럽습니다.

커피나 우유와도 잘 어울려
후식이나 간식으로 최고의 먹거리중의
하나라는 생각을 합니다.

친구의 집을 방문하여
너무도 오래간만에 만난 재회의 기쁨을
나누며,친구가 만들어준 맛있는 녹차와 카스테라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insert Img

선물로 들고 가기에 충분히 맛있고 고급스러운 카스테라를 소개해 드립니다.
美味しいカステラはいかがですか?


ㅡㅡㅡ🍀🍀🍀 끝.

가마쿠라고로 본점
日本、〒110-0005 東京都台東区上野7丁目1−1


맛집정보

가마쿠라고로

score

일본 〒110-0005 Tōkyō-to, Taitō-ku, Ueno, 7 Chome−1, Unnamed Road, 7丁目-1


카스테라 좋아하세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색상과 모양이 너무 이뿌네요~

입에서 샤르르 녹을것 같은 비주얼 이에요~

Hi, @jsj1215. I'm a bot. It looks like you may have unclaimed rewards.

The Steem network rewards users for making posts and comments, and for voting on posts and comments. These rewards go into your rewards balance. Currently, you have 11.403 Steem, and 13.114 Steem Power in pending rewards.

You can claim your rewards by visiting your wallet page.

Just reply to this comment, if you need any help.

정말 부드럽고 맛있을것 같아요^^ 먹고싶다

한 조각 드리고 싶어요ㅎㅎㅎ

나가사키 카스테라 정말 부드럽고 달달하죠^_^
선물받으신 분도 좋아하셨겠네요

드셔 보셨군요
반갑네요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어요^^

오~~~~ 부럽습니돠~!!!! ㅎㅎㅎ

ㅎ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sj1215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녹차와 카스테라, 찰떡궁합이죠! 시중에 파는건 너무 달아서 전기밥솥으로 직접 몇번 도전했는데 모두 실패했어요.ㅎㅎ

직접 만들어 보셨다니 대단하시네요 레시피 잘 확인하시고 다시 한번 성공해 보세요ㅎㅎㅎ

일본 카스테라들 정말 맛있죠
나가사키도 맛있고
문명당 카스테라도 추천드립니다!

추천해 주신 문명당 카스테라 먹어 보고 싶네요

좋아하죠 ㅎ
제작년쯤에 카스테라 유행할때 한블록 건너서 카스테라집 있어서 참 많이 먹었는데...
약속이나 한듯 다 문닫더군요 ㅎ

일본처럼 전통을 가지고 해야 되는데 한국 분들은 유행한다 하면 너도 나도 차리다 보니 그렇게 되는 것 같습니다

카스테라 우유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죠 ^^

우유와 함께 먹어도 짱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057.34
ETH 2546.7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