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 식당과,78세 멋쟁이 사장님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1529975226059.jpg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채식 식당 러빙헛>
인간과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
채식사랑 식당과 사장님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춘천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구봉산 자락의 맑은 바람이 지나는
길목에 위치한 이곳을 소개해 볼께요.

시원하게 뚫린 도로와
봄 여름 가을 겨울 주변의 들꽃!
시원스레 불어오는 산바람!
멀리 유유히 흐르는 소양강까지 한폭의 그림입니다.


insert Img


일체의 육류나 젓깔, 계란은 물론 동물성분이 섞인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순식물성 요리를 한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채식부페를 하셨는데
사장님 내외분이 힘이 부치시는지
지금은 두부로 만든 메뉴 몆기지와 청국장,면요리를 만들고 계십니다.

두부와 청국장은 국산콩으로
두분이 직접 손수 만드신다고 합니다.

두부도 일반두부하고는 차원이 다릅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소홀함이 없이 정성과 사랑이 듬뿍듬뿍 들어간걸 느낍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청국장은
한마디로Fantastic한?
토속, 옛맛이란 단어가 어울리는
맛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insert Img

insert Img


하루도 바람잘 날 없는 세상사를
다 잊을 수 있을 때가 바로 이런 음식을 앞에 놓고 잠시나마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갈한
채식 반찬들과 녹두 전까지
따끈하게 부쳐서 내오시네요.
녹두전은
그야말로 환상적인 맛이었답니다.
반찬은 필요하면
얼마든지 더 갖다 주시더라고요.


insert Img

insert Img


많지 않은 찬을 가지고
밥 한그릇을 치울 수 있는 사람은
여유가 있는 사람입니다.

한 상 가득 차려놓고도 먹을 게 없다고
배부른 소리를 해대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생각하면 더욱 그렇네요. ㅎㅎ

"우리의 몸은
신성이 깃든 사원이다 "란
사장님의 지론이 있습니다

신성시 하는 마음만으로도 정성이 가득하지
않을까요?

봄 여름에 가면
식당 주변에 꽃도 많습니다
꽃을 특히 좋아하는 나는 꽃을 가꾸는 사람들의 심정을 알지요

자연을 사랑하고 꽃을 가꾸는 사람들에게선 향기가 나는것 같습니다.


insert Img

insert Img


이곳에서는 실내에서도
춘천시내가 훤~히 내려다 보입니다.
저녁이라면 야경이 아주 좋을듯 합니다.

사장님 내외분께서는
참 친절하시고 멋쟁이시면 무대에서 노래도 불러주실때가 있습니다.
사진을 한 장 찍겠다는
저의 말을 기꺼이 받아주시고 적극적으로 사진제공을 해주시고 SNS에 올린다 하니 좋아 하셨습니다.

모델도 하시고 노래도 하시는데
7월에 공지천 별빛축제 야외공연 무대에서 노래를
하신다고 하네요^^


insert Img


80을 바라보는 사장님께서는
언제 뵈도 늘 멋진 모습으로 친절하게 서빙을 해주십니다. 너무 매력적이고 멋지신 분이지요.

사모님은 주방에서 음식을 만들고
사장님께서는 홀서빙을 담당하고 계십니다.^^


insert Img


채식은 지구사랑이라고,
어딘가에서 불편을 감수하고
자연에서 취한 재료들을 구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음식을 만든다는 게 어디 쉬운 일인가요?

우리가 먹는 것이 곧 우리의 몸입니다.

이곳을 다녀오면
왠지 몸과 맘이 힐링되어지는 느낍입니다.


1529938856325.jpg


🌵

러빙헛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329-13

☎ 033-252-2057


맛집정보

러빙헛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329-45


채식 식당과,78세 멋쟁이 사장님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Hello jsj1215!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춘천~~~ 역시 멋진곳이 너무 많아요~~~~
정있는 포스팅 잘봤습니다 ^^

I bookmarked this article.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sj1215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어우~~ 맛나게 보여요~~ㅎㅎㅎ

맛나요~^^

사장님 너무 멋지신데요~~!!

너무 멋진 분이세요
모델도 하셨다니까 오죽하겠어요~^^

비주얼 정말 훌륭합니다!!!

청국장 비주얼과 녹두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청국장도 녹두 전도
너무 맛있었어요~~

사장님 내외분이 정말 멋지시네요~~ ^^
정갈한 반찬만으로도 밥 한그릇은 뚝딱 해치울수 있을것 같아요!!~

연세도 많으신데
정말 멋쟁이 시고 음식도 맛있게 잘 하신답니다
주변 경치도 너무 좋아서 가끔씩 가곤 하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95.97
ETH 2415.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