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금 우상향조정 및 송금완료] 팔로워 500 + 명성도 55 이벤트 결과. 다음 이벤트는 유튜브 구독자 1000명 or 명성도 60

in #kr6 years ago (edited)

Update2: @virus707님의 짱짱맨배 42일장이 고팍스도 멈칫할 풀보팅지원뿐만 아니라 따로 스팀/스달도 주시는거였네요. 여러분들도 많은 지원해보세요~!요건 뽑혔던 제글: 보팅, 다운보팅, 언보팅의 보팅파워, 명성도에 대한 영향 총정리 - 언보팅해도 돌아오지 않는 보팅파워. 소스코드 분석으로 해답을 찾다

덕분에 밀린돈 떼인돈 다 한번에 보내드리고 당첨금도 공로상 좀더 우상향ㅋㅋ조정해드리고 주사위 제작자분인 @jungs님께도 행운의 7스달이 아닌 0.7스달 보내드렸습니다. 잔고가 없어서ㅎㅎ 충분히 0.7스달로 7스달 만들어서 쓰실 수 있는 분이시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Update: 당첨금을 상향조정했습니다. 추가입금은 들어오는대로^^

드리는데 시간이 좀 걸리겠네요^^ 사실 나름 2주정도 모은 스달 다 나눠드리려던건데 최근에 보상이 스팀/스파/스달로 나눠서 들어온다는 점을 깜빡했네요ㅎㅎ 어쩐지 모인 스달이 너무 적다 했어요ㅠㅠ 스팀은 또 저도 $0.02보팅을 빨리 채워서 찍어드리고 싶어서^^ 스달 들어오는대로 추가 송금해드릴게요. 시간이 제법 걸려도 이해해주세요~ 기존 당첨금기준으로 미지급부터 해결하고 순차적으로 추가로 보내드릴께요~

그럼 상향조정내역입니다^^ 여전히 적지만 지급완료가 너무 길어질 수 있어서 이정도로 하고 다음번 이벤트 때는 충분히 미리 모아서 매끄러운 진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총당첨금 7.8->14.4 SBD

  • 참가상 0.2->0.3
  • 공로상 0.3->0.5->1 (우상향조정)
  • 주사위공로상 0.7
  • 1등당첨금 총액 0.7->1
  • 2등당첨금 총액 0.5->0.7

팔로워 500 + 명성도 55 통합 이벤트 결과입니다! 지난번 지나고 나니 왜 했을까 싶은 500포스팅 이벤트에 적자재정을 펼쳐서 이번엔 예고 드린대로 적자재정없이 약소하게 정성만 나누려 했으나 역시 좀 적은 듯하여ㅠㅠ 다시 약간의 적자재정으로 나눠드릴께요~ 그래도 여전히 약소한 수준인 점 이해해주세요ㅠㅠ 정성입니다~~^^ 총당첨금 7.8 SBD입니다. 곧 송금해드릴께요~!

송금내역업뎃: 방금 참가상, 공로상 송금 완료하였습니다! 참가상 초반에 오타를 '당금' 이거 저번에도 실수한거 같은데 또그러네요ㅎㅎ 잘 가지고 계시면 다음에 레어템이 될수도ㅋㅋ 먼미래에 추가당첨금으로 교환해가세요^^ 로또상은 @yoon님 1등상 드리고 나니 잔액부족인데ㅠㅠ 2등상하나는 바로 송금가능해서 지난번에 늦어진 @armdown님부터 드렸습니다. 현재 미지급건은 1등상 @kilu83, 2등상 @soosoo님은 조금 더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참가상 0.2->0.3조정 SBD 25분

@aileecho, @arama, @armdown, @bree1042, @dyd2663, @englishstudy, @eunheeha, @ghdcks10, @hyeongjoongyoon, @hyunwungjae, @jamieinthedark, @jhy2246, @kilu83, @lalaflor, @leomichael, @mimistar, @okja, @parisfoodhunter, @songa0906, @soosoo, @sunsu, @testament, @ulockblock, @virus707, @yoon

그다음 강제참가 공로상 0.3->0.5->1 우상향조정 SBD 4분

  • @kiwifi님 멋진 커버이미지 늘 감사합니다!
  • @mipha님 요새 제가 좀 뜸했죠. 랜덤박스하나 열어봅니다^^
  • @swsw3073님 유튜브 자막 편집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젠가 녹화실수 자막으로 때울 때ㅋㅋ 활용해볼께요~
  • @newbijohn님 댓글로 좋은 아이디어 주셔서 "[잡담] 굳이 unvote를 해야 하는 경우"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의 말씀 추가합니다. 사실 제가 늘 감사하고 있다는 거 아시리라 믿어 굳이 언급 안했지만 그래도 또 기록으로 남기고 싶네요. 늘 제 글과 또 다른 좋은 글들 지원해주고 계신 @arama님에게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특히 정말 초기부터 지원해주셨던 부분 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역시 또 수많은 한국 스팀잇유저들 지원해주고 계신 @virus707님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로또상(@jungs님 보팅주사위 1,2)

지난 이벤트 중복 당첨자는 참가상만 받아가시는 걸로 조정했습니다^^

  • 1등 한명씩 추가당첨금 0.5->0.7조정, 총당첨금 0.7->1 SBD 조정
    @kilu83, @yoon

  • 2등 한명씩 추가당첨금 0.3->0.4조정, 총당첨금 0.5->0.7 SBD 조정
    @armdown, @soosoo

그럼 주말 중에는 아마도 스팀잇 개론 동영상 올려보도록 할께요. 사실 요새 바빠서(라기엔 포스팅은 최근 참 열심히 했네요ㅠㅠ) 지키지 못할 계획일 수도 있습니다ㅎㅎ

그럼 다음 이벤트는 유튜브(http://blockchainstudio.tv) 구독자 1000명 달성이나 명성도 60달성시에 할께요! 이 때는 넉넉히 스달을 미리 모아두겠습니다^^ 둘다 아직은 멀게만 느껴지네요. 꾸준히 강의 동영상 올리면 유튜브 1000명이 더 먼저 달성될 것도 같고. 확실히 명성도는 로그로 증가하다보니 55부터는 1올리는 것도 상당히 오래걸리네요. 늘 감사합니다!


현재까지의 스팀잇 관련 글

ulockblockend.jpg

현재까지의 블록체인/비트코인 백서 해설 목록

번역자 직강 비트코인 백서 완전해설

[블록체인 스튜디오] 번역자 직강 비트코인 백서 완전해설 강의 0. 초록
[블록체인 스튜디오] 번역자 직강 비트코인 백서 완전해설 강의 1. 서론
[울룩불룩 블록체인/블록체인 스튜디오] 공개키 암호 시스템 - "비트코인 백서 - 2. 거래" 준비 자료
[블록체인 스튜디오] 번역자 직강 비트코인 백서 완전해설 강의 2. 거래 (Transaction)
[블록체인 스튜디오] 번역자 직강 비트코인 백서 완전해설 강의 3. 타임스탬프 서버 (Timestamp Server)
인사말

입문자용 울룩불룩 블록체인 해설 목록

[울룩불룩 블록체인] 블록체인이란? 10분만에 이해하는 블록체인 강의
[울룩불룩 블록체인] 비트코인 창세기편 - 비트코인 제네시스 블록
[울룩불룩 블록체인/블록체인 스튜디오] 공개키 암호 시스템 - "비트코인 백서 - 2. 거래" 준비 자료


모든 강의는 "교육을 통한 사회공헌"이라는 개인적인 목표를 가지고 하는 것입니다. 현재 편집 등 모든 과정을 직접 해야 해서 어려움이 많습니다. 유튜브나 스팀잇 등을 통해 수익이 발생하게 되면 모두 강의 개선에 쓸 예정입니다. 또한 그림이 포함된 경우 그림작가님께 수익을 배분하겠습니다. 유튜브 구독과 스팀잇 보팅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블록체인 스튜디오
http://blockchainstudio.info (홈페이지)
http://blockchainstudio.tv (유튜브)
https://facebook.com/economicstudio (페이스북)

울룩불룩 블록체인
https://facebook.com/ulockblock (페이스북)

Sort:  

어잉...제가 1등? 감사합니다. ㅎㅎ

네 이참에 로또도 한번 사보세요ㅎㅎ

유튜브 구독하고 왔습니다 ^^

감사합니다~! 다음번 이벤트때 기본참여자로 블록체인에 기록해둘께요^^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왕~~~ 감사합니당~ 큰 스달 보내주셔서 감사해용~~~

에이 크지도 않은걸요~ 제가 늘 감사드립니다. 추가당첨금은 스달 추가로 들어오는대로 보내드릴께요~!

오오~~ 감사합니당 ^^ ㅎㅎ

ㅋㅋ원하시던 미파그림 바꿔드세요ㅋㅋ 그래서 일부러 공로상을 0.3에 맞췄습니다ㅋㅋ

ㅋㅋㅋ 그렇군요 ㅋㅋ

감사합니당~~~~ 저도 유튜브 구독했어용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글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어머나.
언제 참가했는지는 몰라도 복날 맛있는 거 먹겠습니다.
고맙습니다.

ㅋㅋ 네 잘하면 아이스크림 한개는 사드실 수 있으려나-_-a 정성만 받아주세요~^^

축하드립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늘 감사합니다~~!

어머나 참가상 까지 주시고 넘 감사드려요 ^^

아네요~ 늘 영국소식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금이 소폭 상향되었으니^^ 준비되는대로 좀더 추가로 드릴께요~!

어머나~ 감사드려요
참가상^^
좋은 하루되세요

네 추가당첨금은 돈 모이는대로 보내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67.81
ETH 2942.54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