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울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in #steempayco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어제 제가 steempayco for uganda 2 글을 작성했습니다.

애기를 재우면서 같이 잠이 들어버렸는데 ,
잠을 깨서 알람을 확인하던 중
제가 @yohan2on 님에게 보내드린 40 SBD 를 통해서
좋은 곳에 쓰였다는 것을 보게 됩니다.

그것을 또 그냥 지나칠 수 없기에 컴퓨터 앞에 앉아습니다.


저와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yohan2on 님께서 제가 보낸 40 SBD 를 출금을 하셨더군요.


image.png

△ 좋은 일에 같이 힘을 써주신 우간다의 @yohan2on 님.

image.png

출금하신 40 SBD 중 일부는 빵 , 설탕 , 우유 , 현금 을
가난한 사람에게 기부를 하셨습니다.
원본

요한님의 글에서 원본을 보실 수 있겠지만
애기의 말똥말똥한 눈...
보는데 제 마음이 찡 합니다..

요한님의 말씀에 따르면
약 8 SBD를 사용 했다고 합니다...
우리에게는 크지도 않은 금액이
저들에게는 얼마나 크게 받아 들여질지..
저들의 몇일의 식사비용이 될지...

#steempayco 를 통해서
우간다에 계시는 @yohan2on 님과 좋은 일을 할 수 있었다는 것에 대해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원했던 암호화폐의 사용이라서 더욱더 좋았고
이뤄졌다는 것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보내는데 수수료 조차 들지 않았고,
환율도 필요없었을 뿐더러
1 SBD = 1 SBD 니깐요..

이를 통해서 제가 글을 통해서 벌어들인 SBD가
더 좋은 곳에 사용 될 수 있다는 큰 희망을 가지게 되었고,
추후에는 더 좋은 곳에 쓰일 수 있게
우간다에 계시는 @yohan2on 님과
잘 못하는 영어로 번역기 돌려가면서 열심히 소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일에 쓰이게 도와주신 @yohan2on 님에게
그리고
이렇게 할 수 있게된 근본적인 #steempayco 를 만들어주신 @asbear 님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TEEMPAYCO





Sort:  

코인의 순기능인가요~
넘넘 멋지세요👍👍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40sbd가 많은 걸 할수 있군요.!!!

아직 8 SBD 만 사용 했기때문에
40 SBD 면 어마어마하게 큰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멋지네요.!!! 진짜로~~

아닙니다.. ㅎㅎ 추후에는 더 머리를 좀 굴려서 좋은 일 할 수 있는 부분을 생각해봐야 겠습니다.

좋은 아이디어 생각나면 꼭 올려주세요! 동참할게요~

함께 해주신다는 말만 들어도 힘이 나네요 ㅎㅎ

삶은 아름답다~!

감사합니다.

멋진 일을 하고 계셨군요 bb

과찬이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잘 진행되고 있어서 기쁘네요.
많은 사람들이 동참하면 좋겠습니다.
tip!

저 또한 정말 잘 진행되서 기쁩니다.

Hi @ukk!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knight4sky!

Check out @knight4sky blog here and follow if you like the content :)

@tipU voting service | For investors.

선순환의 좋은 예인 것 같습니다.

더 좋은건 어떤게 있을지 한번 생각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유케케님!!정말 멋져요!

감사합니다.. 더 노력해보겠습니다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대박이네 진짜... 젤멋있었다읔

쪙말~?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