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payco for uganda 2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제가 작성했던
steempayco for uganda의 보상을
우간다에 있는 @yohan2on 님에게 기부 하겠다고
@promisteem 과 약속을 했습니다.

토요일에 페이아웃이 되었지만 ,
@tasteem 에서 우간다에 보내는 30 SBD. 글에 50% 보팅을 해주셔서
그것도 같이 포함해서 보내드리기 위해 오늘 보내게 되었습니다.

어제 미리 @yohan2on 님에게 스팀챗을 통해서
15 SBD 의 스팀페이코를 통해 보내겠다고
QR코드를 만들어 달라고 연락을 취했습니다.


image.png


그렇게 연락이 또 닿았고 ,
못하는 영어로 15 SBD QR코드를 만들어달라고 요청한 뒤,
15 SBD 의 QR코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image.png

image.png


그리고 페이아웃된 15 SBD 를 @yohan2on 님에게
#steempayco 를 통해서 보내 드렸습니다.

둘러보던 중

@yohan2on 님께서 드디어 스팀달러가 줄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어디에 사용했는지 여쭤봤더니 ,
어제 우간다 스티미언 들에게
스팀페이코를 알리기 위해서 5 SBD 를 사용했다고 하였습니다.

스팀페이코를 홍보해 주셔서 감사하지만,
저의 정확한 목적 자체를 벗어 났었기에
다시 한번 말씀을 드렸습니다.

불쌍한 분들을 위해서 남은 40 SBD를 사용해달라고..

그러고 답변이 오기를

"I have always desired to do that. With this support. am going to go to orphanages, hospitals, on streets to help the poor people."

긍정의 답변을 주셨습니다.

스팀페이코의 홍보도 중요하지만 ,
우선 이런것을 통해서 좋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그것이 스팀잇과 스팀페이코를 더 가치있게 만들어 주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참된 암호화폐의 사용이라고 생각을 했기 때문이죠.

꼭 먼저 좋은 곳에 쓰이기를 바랄 뿐입니다.

이렇게 제가 우간다의 지원하는 것은
우려했던것 보다 훨씬 좋은 취지로 끝이 났습니다.

@yohan2on 님께서 잘 사용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후에도 요한님의 몫에 달려있겠지만
계속해서 좋은 곳에 쓰인다면
우간다와 스팀페이코의 발전을 위해서
꾸준한 지원을 할 것입니다.

이번에 우간다에 좋은 지원을 할 수 있게
도와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STEEMPAYCO


image.png

@pius.pius 님께서 좋은 곳에 보탬이 되길 바라면서
10 SBD 를 저에게 보내주셨습니다.

보내주신 스팀달러는 추후에 더 좋은 곳에 사용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엄지척!!!

감사합니다~^^

아까 다시 팔로우 하니까 이제 피드에 지젤님 글 뜨네...
몇일 동안 피드에 안떠서 바쁘신가 했지요

우간다 프로젝트 응원합니닷!!!
저도 한번쯤은 기부해야 할텐데...ㅋ
스팀페이코로 커피좀 팔리면 그걸로 기부하겠습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우선 기부보다는
베트남에서 스팀페이코 , 스팀잇을 하게끔 만드는게 먼저 제일 많이 사용할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주변분들에게 많이 알려서 2글1커피 라고 알려주시면 훨 좋을듯...

조만간 저희 직원들부터 섭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ㅎㅎ너무 좋습니다.
정말 이렇게 홍보하기 위해서는 어제의 제 넋두리가 개선이 많이 되야 할텐데 말입니다..

우와 지젤님 멋져요!! :D
다음 번에는 저도 미약한 힘이나마 보탤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한님이 이제 마무리를 더 멋지게 장식해주신다면
저로써 더 바랄 것도 없을 것 같습니다.

많이 배우고 갑니다.
존경합니다^^

아닙니다..과찬이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하시는 일에 도움이 되고자 미약하지만 보태고 싶어 10 SBD 보냅니다 ^^

감사합니다.
추후에 더 좋은일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Hello ukk!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따뜻힌 정이 느껴지는스팀잇입니다^^

감사합니다!

평소에 장난끼있는 댓글 많이다셔서 몰랐는데 멋지십니다 ㅋ

쿨럭....ㅋㅋㅋㅋㅋㅋ 아니라고 말은 못하겠네요 ㅋㅋㅋ

아 실수로 풀보팅함
실수입니다

헤헷 이런 츤데레.... ㅋㅋㅋ
나머지 글도 실수를 범해주시면
어디 계신쪽을 향해 목례라도.. ㅋㅋㅋㅋ

좋은 선행입니다~!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덕분에 암호화화폐의 미래가 밝아지는 것 같아요!

정말로 그렇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안좋은 시선으로만 보지 말고 좋은 시선도 봐 줄 수 있는 그런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5.81
ETH 3153.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