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 셔츠 이벤트 첫 후기!

in #steempa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님의 셔츠 이벤트에 어쩌다보니 첫번째로 참여하게 된 후기입니다.

  • 업데이트로 ukk님과 aperitif님의 후기 링크를 아래 본문에 추가하였습니다.

혹시 관련 내용을 보실 기회가 없으셨던 분들을 위해:

오늘 아침 카카오톡으로 ukk님의 연락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일찍 퇴근할 수 있는 날이기도 했고, 쇠뿔도 단김에 빼랬다고 6시에 찾아뵙기로 했습니다.

도착. 말씀해주신 대로 매장 바로 앞에 주차 공간이 있었습니다. 매장 내부는 ukk님이 직접 올리실 것으로 생각하여, 저는 밖에서 찍은 사진 하나만 올리겠습니다.

업데이트: 제가 떠나고 바로 도착하셨던 @aperitif 님의 후기에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역시 저같은 초보 스티미언과는 다르게 참 짜임새있게 올려 주셨어요. Black Lapel 방문 후기!

20180529_191435.jpg

인사를 나누고, 체촌 (사이즈 재기) 을 마친 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안이 굉장히 넓어서 여유로웠습니다 - 마치 호텔 로비 느낌이었어요 (카운터 PC에는 스팀잇이 떠 있었습니다).

설명도 자세하게 잘 해주셔서 문외한에 가까운 저도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출근용 셔츠 두 벌과, 필요했던 여름 재킷을 맞추었어요. 셔츠 소매에는, 스팀잇에서 알게 된 인연을 기념하며 제 아이디 (@glory)를 새기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스팀페이 첫 시도...!! (이걸 하기 위해 오늘 스팀달러를 현질해두었습니다)

ukk님께서 자신의 전화기에 능숙하게 QR코드를 띄우시고, 제 전화기로 QR코드 스캔도 해주셨습니다 (제가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버벅대고 있는데, 네이버였나, 를 들어가서 카메라 띄워서 해주셨어요).

제 스팀잇 아이디와 액티브키로 로그인하고 송금 승인 버튼을 누르자마자, 허무할 만큼 쉽게 끝났습니다. 정말 1초도 안 걸린 것 같아요. (이 모든 과정은 @ukk님이 잘 찍어 두셨어서 아마 곧 올리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업데이트: 올라왔습니다. 스팀페이 진짜 첫 결제!

스팀달러가 부족해서 셔츠 하나 외에는 삼성페이로 결제하려고 했으나, 기술적 문제가 좀 있어서 고생을 했습니다 - 스팀페이가 갑자기 더욱 좋아 보이는 순간이었어요. @asbear님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첫 스팀페이 기념으로, ukk님께서 선물을 주셨습니다. 집에 와서 개봉해보니, 넥타이였어요!

20180529_222151.jpg

다음 밋업 때는, 스팀잇 아이디가 소매에 새겨진 셔츠를 입고, 세트(?)로 같이 맞춘 재킷과, 선물로 받은 넥타이를 하고 나가겠습니다. 불러만 주세요

이상 첫 스팀페이, 첫 밋업, 첫 셔츠 이벤트 참여 후기였습니다. 이런 훌륭한 이벤트를 열어주신 @ukk님께 이 글을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Sort:  

역시 인생읕 타이밍인가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타이밍이 중요하죠.

감사합니다~^^ 후기 까지 적어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준비 되고 연락 따로 한번 드리겠습니다!

제가 감사드려야죠. 사업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미국에도 스팀페이 받는곳이 있었으면 합니다..

스팀이 흥하면 곧 생기지 않을까 합니다. 사실 애플페이 삼성페이 등등 각종 페이들이 경쟁이 치열한데, 결국 몇 개로 축소되는 과정이 올 거고, 그 전에 스팀페이가 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는 희망을 가져 봅니다.

스팀잇 활동이 오프라인으로 이어지는 일이 많아지면서
점점 의미가 살아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오우...ㅎㅎ 깔끔한 후기에 업데이트까지!
잘 보고 보리팔고 갑니다 ㅎㅎ
다음엔 밋업에서 셔츠입고 뵙겠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갑습니다. 초보라 "보리팔고" 이해하는데 한참 걸렸습니다. 자주 뵈어요!

아핫..^^ 제가 밀고(?) 있는 억지 조합입니다..ㅋㅋㅋ
보팅+리스팀+팔로우..ㅎㅎ 반갑습니다~

오 자켓도 하셨나요??? 선물이 궁금했는데 넥타이였군요 !! 축하드려요 :) 셔츠 받으면 다함께 만나서 아이디 자랑 하면 좋을텐데 ㅋㅋㅋ

다음에 셔츠 입고 아이디 자랑하는 인증샷 모임을 한번 가지심이...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605.87
ETH 2518.8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