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 이벤트!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드디어...!!
오늘에서야 셔츠 이벤트를 진행 해보려고 합니다.
항상 이야기만 꺼내왔었고 ,
꼭 이렇게 이벤트를 헤보고 싶었는데 , 드디어 해보네요..
많이 늦어진 것 같아서 죄송스러울 따름입니다.




배운게 도둑질이라고 ,
할 줄 아는거랑 , 다른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건
이런 것 밖에 없다보니..^^;; 이해 바랍니다.




맞춤 셔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고 ,
이벤트라기보다 ,
저도 장사를 하는 입장으로써 ,
저렴하게 판매를 한다고 봐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 가격은 45,000원 (원단에 따라 ,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결제는 스팀페이 or 결제 전 그 시각의 스팀달러 가격 기준 송금
* 서울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직접 방문주셔서 체촌 하시고 ,
스팀페이 결제를 기준으로 하고,
* 혹여나 타지 사시는 분 , 방문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서로 상의 하에 스팀달러 를 송금 주신 후 , 셔츠 택배를 보내주시면 ,
동일한 사이즈로 제작되서 같이 택배 보내드립니다 (착불 기준)
* 셔츠 카라 or 카우스(소매)에 스팀잇 아이디를 새겨드립니다. (카라or소매 결정)
* 제작기간은 평균 2주정도 소요 되십니다.
* 총 10분 생각 중입니다. (변동가능)
* 여성분이실 경우 , 제가 체촌이 불가능 하기에 ,
일하시는 여자실장이 체촌 할 예정이고 , 오히려 택배가 더 편하실 수 있습니다.
* 사람이 제작 하는 것이니 , 사이즈 오차 생길 수 있습니다.
* 예약 날짜 잡아 주셔야 합니다.

* OPEN 10:30 / CLOSE : 19:30 (일, 월 휴무)




image.png

* 45,000원 셔츠 원단은 여기 내에서 결정 가능하십니다.
* 택배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원단에 표시를 해서 보여주셔야 합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카라모양은 4가지를 기본으로 합니다.
*밑의 그림을 보시고 , 조금의 변동도 가능은 하십니다.
*이 또한 , 택배거래를 하시는 분들께서는 표시를 해서 보여주셔야 합니다.
(표시가 없으신 분들은 , 세미와이드를 기본으로 합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카우스 (소매) 디자인은 6가지의 디자인을 기본으로 합니다.
*이 또한 , 택배거래를 하시는 분들께서는 표시를 해서 보여주셔야 합니다.
(표시가 없으신 분들은 , 1 B/T 라운드 를 기본으로 합니다.)





image.png

*이번 이벤트 참가 해주시는 분들께는
사진에 보시듯 , 셔츠 카라에 스팀잇 아이디를 새겨드릴 생각입니다.
글씨 색상을 결정 하지 않으실 시 , 임의의 색상이 지정됩니다.




첫, 스팀페이 결제 분께는
소정의 선물도 드릴 예정입니다.

이번에 제가 구상한 이벤트 입니다.
많이들 참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벤트는 댓글이 달리는 선착순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참여 하실 분들께서는 꼭 참여 라고 댓글 달아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팀페이의 발전과 , 스팀잇의 발전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가 되었으면 합니다.




Sort:  

오호 ㅋㅋ 이벤트는 역시 풀보팅에 리스팀이져 ㅋㅋㅋ

역시 뉴비존님~^^
좋은 취지에서 하는 이벤트이니
많이들 참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이게 시작이 되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고, 잘되셨음 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응원에 힘입어 더 열심히 할게요!

드디어!!! 기대됩니다.^^

ㅎㅎㅎ 드디어.. 이벤트를 진행해봤네요 ㅎㅎㅎ
많이들 참여해주시면 더 힘이 될것 같네요 ㅎㅎ

우왓!탐나는 기획 입니다 완전 응원드립니다
담주내로 시간 내서 함 들려야겠습니다
안그래도 셔츠가 필요 했는데 딱이네요 ㅎㅎㅎ

ㅎㅎ 와우~^^ 댓글에 참여라고 적어주시면 더 좋을 것같습니다!

참여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참여완료 1

개인 카카오톡 아이디 알려주세요~^^

와우 올패스님 일빠 ㅎㅎ 짝짝// 부러워용
전 마감되고 봤음 ㅜㅜ

ㅎㅎㅎ 너무늦게오신거아니에요~?ㅋㅋㅋ

일빠가 박수 받을 일입니까? ㅎㅎㅎㅎㅎ
여튼 함께 해 주시니 기분은 완전 업되네요 고맙습니다

스팀잇 글 봤네요.근사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더 좋은 이벤트도 많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항상 멋진글 정말 자주 놀러오게 되는 이유를 만들어주시네욯 ㅎㅎ 중독입니당

감사합니다 ㅎㅎ 그렇게 이야기 해주시니 더 많이 노력 해야겠습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참여합니다!ㅎㅎ

간지님 감사합니다 ㅎㅎ 참여완료 2

개인 카카오톡 아이디 알려주세요 간지형^^

멋집니다!! 맞춤셔츠를 맞춰보고 싶으나 지방이라 언제 갈수 있을지가 미지수네요ㅠㅎㅎ 그렇다고 셔츠를 보내서 제작하자니! 그것대루 아쉽구요ㅎㅎㅎㅎ

이번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스팀페이가 아니더라도 한번 방문하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꼭 방문을 안하시더라도 , 잘 맞는 셔츠 보내주시면 , 그 사이즈로 제작해서도 보내드려요~^^
체촌을 원하실 경우에는 어쩔 수 없지만요..ㅎㅎㅎ
나중에 한번 들려주셔요~^^ 꼭 연락주시고 날짜 잡아주셔야한다는거...ㅎㅎㅎ
제가 항상 붙어있을 수가 없어서요~

스팀잇마크도 한번 넣어보시는거 어때요!!! ㅋ

그러고 싶었지만 그러면 너무 회사셔츠 같은 느낌이 날 것 같아서 빼버렸습니다 ㅎㅎ 이번엔 아이디만으루요 ㅎㅎ

카라와 소매 종류가 이렇게 많고 달랐군요. 매일 티셔츠만 입다보니 ㅎㅎㅎ

이벤트 흥하세요!

ㅎㅎㅎ종류가 생각보다 많죠..? ㅎㅎㅎ 더 파헤치려면 더있어요 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좋은데요!? 음.... 한번 잘 생각해 봐야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생각해보시고 댓글 남겨주세요 ㅎㅎ

우와~!!
멋지다 멋지다!!
욱님 셔츠장인이셨군요~
이벤트 응원합니다!!

셔츠장인은 아니구요 ㅎㅎ
맞춤정장 턱시도 드레스 이런쪽 일을 해서
할수 있는 이벤트를 찾다보니 이런거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