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 이벤트 종료!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이벤트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이 오래 걸릴 줄 알았던 이벤트 모집인원이,
생각보다 엄청 빨리 모집이 되었고 ,
오히려 제가 생각한 모집인원 보다, 더 많이 참가 해주셨습니다.




선착순이라고 하지않았냐 라는 말씀을 주실 수 있겠지만,
제가 처음 하는 이벤트 이고 ,
참여 해주시는 분들께 못해드리면 ,
그 또한 제가 너무 미련이 남고, 죄송스러울 것 같아서
참여 해주신 분들 모두 제가 감수하고 수용 하려고 합니다.
작은 양해와 배려 부탁드리며 ,




참여자

  1. @allpass 올패스님 / 카톡o
  2. @ganzi 간지님 / 카톡o
  3. @jacobhan 제이콥님 / 카톡o
  4. @talkmon 톡몬님 / 카톡o
  5. @glory7 그로리님 / 카톡o
  6. @ccodron 꼬드롱님 / 카톡o
  7. @kilu83 + 4명 (남 3 여1) 류짬님 / 카톡o
  8. @kindbreeze 선유기지대장님 / 카톡o
  9. @yong2daddy 용이대디님 / 카톡o
  10. @danbain 단바인님 / 카톡o
  11. @aperitif aperitif님 / 카톡o
  12. @doufeelme 등촌동닉님 / 카톡x
  13. @innovit 이노빗님 / 카톡o
  14. @gilma 길마님 / 카톡o
  15. @juheepark 주희박님 / 카톡x


    총 류짬님의 추가 4명 포함 총 19분 께서 참여해주셨습니다.

추가로, 카톡 아이디 남겨주시지 않은 분들께서는

카톡아이디 댓글로 부탁드리며 ,

월요일 , 혹은 화요일에 개인 카톡을 보내드려

예약날짜를 상의 할 예정입니다.^^

NO SHOW는 가급적 삼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로써 , 스팀페이 셔츠이벤트는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추 후에, 더 좋은 이벤트를 가지고 많은 분들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참여해주시고 , 응원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Sort:  

감사합니다 지젤님!! 완전 짱짱맨 ㅎㅎ 서비스, 고객케어 폭풍 감동 ㅜㅜㅜ
2주후가 너무나도 기다려 집니다 :) 자주 애용 할거 같어요. 리스팀 했습니다

ㅎㅎ 제가 더 감사합니다.^^
aperitif님이 더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더 즐거웠습니다!^^

아웅~ 이제야 이벤트 봤지만.. 일찍 봤어도 참여가 어려운 지방러 ㅠㅠ
근데 정말 많은분이 참여해 주셨네요~!! 기분 좋으시겠어요!! ㅎ
소수정예 밋업? 정도 되겠네요~!!ㅎㅎ

ㅎㅎㅎ 소수정예 밋업 일 수도있습니다..^^
다음번에 스팀페이결제기에 대해서 한번 더 올릴 예정입니다!!
드디어 첫!! 결제기!!

뭐지.. 난 왜 종료글만 본 거지;;;;; 이게 어떻게 된 일이지;;;;

저도;;;;;

리우님은 카톡에도 올려줬었는데~~ 밋업간다고 바뻐가지고~~^^ㅋㅋㅋㅋ

ㅋㅋㅋ어로니형은 나중에 따로 개인톡줘~ㅎㅎ 형은 제주니꺈~

오예 기대되네요ㅋㅋㅋ

ㅎㅎㅎ 저도 기대됩니다~ 두근두근~^^

완성되면 완성품 사진한장 올려주세요!
완전 성공하신거 같아요!! 제가 흐믓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기대가 너무 됩니다 ㅎㅎ
완성되면 완성품 하나하나 나오는족족 스팀잇에 올릴예정입니다.^^
한꺼번에 몰아서 올릴 수도 있지만요~

성황리에 이벤트가 완료 되었군요 ^^ 축하드립니다
톡아뒤는 allpass0034 입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따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아이공....언제 하셨대ㅠㅠㅠ
요즘 매일 접속을 못했더니....

여튼, 완전 응원합니다!!!!

따로 관심있으시면 연락주셔도 좋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빨리 마감이 되다니요.
고민의 여지가 없었네요!ㅠㅠㅠㅠ

따로 생각있으시면 연락주셔요~^^ㅎㅎㅎ

카카오톡 아이디도 innovit 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좋은 이벤트를 하셨군요.
ukk님은 소통도 잘하시고 이렇게 멋진 이벤트도 하시니...
앞으로도 ukk님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가 하실 것 같습니다.ㅎㅎ

아구...감사합니다..
그렇게 잘 하고있는것도 아닌데...
다들 너무 많은 관심을 주셔서 제가 감사할따름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15.63
ETH 2524.3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