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 진짜 첫 결제!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팀페이를 첫! 결제를 했습니다!!!
정말 얼마나 제가 학수고대하며 기다려 왔던 스팀페이였는지..
눈이 빠지도록 , 목이 빠지도록 기다려왔습니다.
첫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신 덕이라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셔츠 이벤트를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 해주셨고 ,
개인 카카오톡 아이디를 받아 , 한분 한분씩 연락을 드렸습니다.
아침에 연락을 드렸는데 ,
저녁에만 두 분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흔쾌히 찾아주신 @glory7 님과 , @aperitif 님 감사합니다.


image.png


오시기 전에 ,
첫 스팀페이 결제를 해주시는 두 분께 ,
소정의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작은 선물이라도 감사하게 받아주셔서 제가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PM 18:00 한 분의 여유 있어보이시는 스티미언께서 오십니다.
@glory7 님이십니다.
퇴근 하시자말자 빠르게 뛰어와주셨습니다.


image.png


그러고는 역시나 , 공통분야가 있으신데다가 ,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어색하지 않았습니다.
@glory7 님께서는 오시기 전 부터 ,
셔츠 2매와 , 여름용 자켓을 생각하고 와주셨습니다.
먼저 , 이벤트인 셔츠를 맞춰 드리려고 원단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image.png


구김이 많이 가지 않는 원단을 원하셔서 ,
맨위의 9650 백색스판셔츠 ,
그리고 9652 스카이블루 색의 스판셔츠를 선택하셨고,
체촌을 시작합니다.


image.png


못생긴 제 얼굴은 블러처리를하고,
초상권이 있으니 @glory7 님의 얼굴도 블러처리를 해드렸습니다.^^


image.png


요래도 재보고~


image.png
image.png


요롷케도 재봅니다~^^


셔츠는 세미와이드 카라에 , 라운드 카우스를 하셨고 ,
소매에 @glory7 스팀잇 아이디를 새겨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 여름용 자켓을 이태리 까노니코 원단으로 하셨는데요 ,
와이프분께서 뒤늦게 오셔서 원단과 , 디자인을 같이 설명드리고
자켓 싸이즈 체촌도 해드렸습니다.
(기대하시는 것 만큼 잘 나오기를...ㅠㅠ)


image.png


첫 스팀페이 결제셔서,
셔츠 1장만 스팀페이로 결제를 하시고 ,
나머지는 현장결제로 해주셨습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25.098SBD 가 스팀페이로 결제가 되었습니다.

처음 사용해보신다는 @glory7님.
저도 결제를 받기는 처음이었습니다.
역시나 1~2분 뒤에 , 바로 제 거래소 계좌로 들어옵니다.^^
다시 생각해도 정말로 빠른 것 같습니다,


나머지 금액은 , 현장에서 삼성페이로 결제를 해주셨는데 ,
카드 리더기로 읽히는 것보다 훨씬 쉽고 ,
기계가 이상했는지 , 더 늦게 결제가 되었습니다.
스팀페이가 훨씬 빠르고 , 간편하게 되었습니다.
@glory7 님도 깜짝 놀라셨구요~^^

다시한번 스팀페이 결제 감사합니다!





그러고 10여분이 흐르고 ,
@aperitif 님께서 방문 해주셨습니다.
선한 인상에, 웃는 모습이 아주 정감이 갔습니다.


여러 밋업을 많이 다니고 계시다고 하셨습니다.
와.. 정말 대단하셨습니다.
저랑의 만남 뒤에 , 선유기지에 방문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정말 대단하신 분입니다..
커피도 사서 와주셔서 정말 잘 마셨습니다.^^
감사합니다.


image.png


정장을 자주 입으시고 하셔서 , 고민을 많이 하셨는데,
그래도 가장 베이직한 백색스판셔츠를 선택하셨습니다.
나중에 다른것도 추 후에 하실 거라고~^^

@aperitif 님께서는 컷어웨이 카라에 , 컷트 카우스를 선택하셨고,
셔츠 카라에 @aperitif 스팀잇 아이디를 새겨드리기로 했습니다.


체촌을 시작합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aperitif 님께서도
제가 하는 이야기를 참 귀담아 들어 주셔서
더 열변하면서 여러 이야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오히려 제가 너무 말이 많았을 수도....ㅋㅋㅋ


image.png


체촌을 마치고 , 스팀페이로 결제를 하는 중입니다.

혹시나 모르는 분들 계실까봐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아이폰이실 경우 , 카메라만 켜서 QR코드에 가져다 대시면
바로 링크가 safari로 뜨고 ,
안드로이드 사용 하실 경우 ,
네이버에서 QR코드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image.png


25.000SBD 가 스팀페이로 결제가 되었습니다.

스팀달러는 , 결제되는 그 현시각의 SBD가격으로 거래가 되니,
같은 가격이라도 , SBD의 갯수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스팀페이로 결제를 해보신다는 @aperitif님^^
다시 써봐도 정말 너무 간편하고 좋으시다고 말씀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결제 감사드립니다.!


image.png


결제 완료 후 , 같이 사진을 한번 찍었네요.
처음으로 스티미언분이랑 같이 사진찍어봤네요..^^;;

흔쾌히 셔츠 이벤트에 스팀페이로 결제를 해주신
@glory7 , @aperitif 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로써 , 저의 스팀페이 첫 결제!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정말로 빠르고 , 편리한 스팀페이를 상용화 시켜서,
더 많은 분들도 사용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일은
@ccodron , @yong2daddy , @juheepark , @jacobhan 네 분 께서
방문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시끌 벅적하고 , 재미있는 밋업이 될거라 기대합니다^^


스팀도 흥하고 , 스팀달러도 흥하고 ,

스팀잇도 흥하고 , 스팀페이도 흥해랏!

Sort:  

오오오 빨리 올려주셨네요! 일단 풀봇 리스팀 감사댓글 달기 하고 이따 업뎃하겠습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ㅎ

두 분 모두 25sbd를 지급•결제한 거군요.

이렇게 실생활에서 유통이 되면 스팀과 스팀달러 가격이 오르겠죠?

그렇기를 바랍니다..^^
그렇게되면 스팀달러가 더 적게 빠져나가겠지요~ㅎㅎ

@ukk 님께서 정말 역사의 남을 일을 해주셨군요~!!
멋지십니다~!!

ㅎㅎ 혼자 구상하고있는게 많아서.. ㅋㅋㅋ 생각만 많네요 ㅎㅎ

팔로 & 보팅 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 또한 팔로우 보팅하러 가겠습니다.

축하드려용!!
저도 정장한벌 맞추러 가야겠어요~
언능 성장하는 그날까지..

ㅎㅎ 꼭 스팀페이만 받는건 아니니깐요~^^
다음번에 수트한벌로 이벤트 할려고 생각중입니다^^

^^ 스팀페이는 신세계입니다. 정말 간편하고 , 사용하기 쉬우십니다 ㅎㅎ

스팀 첫결제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정말 너무 기분좋습니다^^

저희남편도 맞춤만 입어요
확실히 편하다구 하더라구요
핏도 훨씬 예쁘구요

ㅎㅎ 뭐.. 일반적인 체형이시라면 그냥 사서 입으셔도 무관합니다만..
특이체형같은 경우에는 완벽히 커버는 힘들지만 맞추는게 훨 나으 실 수 있습니다 ㅎㅎ

와우 참신하네요. 아 수도권에 안살아서 가보지는 못가겠네요 ㅠㅠ

ㅎㅎ 그러게요 너무 아쉽습니다.. 한번 뵐 수 있으면 좋았을텐데요~

멋있으십니다! 흥하잣.

감사합니다! 저도 너무 기분이 좋고 뿌듯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249.51
ETH 3815.45
USDT 1.00
SBD 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