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pay] 단 하나뿐인 나만의 셔츠를 만들다! 맞춤정장 전문 'Black Lapel' 방문후기(feat. @ukk 지젤님)

in #steempay6 years ago (edited)

IMG_4510.JPG

안녕하세요.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오늘은 지젤님의 맞춤셔츠 스팀페이 이벤트에 당첨되서 강남구청의 'Black Lapel'에 방문했습니다. 원래 당첨인원이 선착순 10명까지 였는데 @ukk 지젤님의 따뜻한 아량 덕분에 저도 이벤트에 선정 되었는데요.

시간 조율을 하다가, 오늘 밖에 시간이 안되서 즉흥적으로 퇴근하고 곧장 블랙라펠에 달려갔습니다.

강남구청 3번출구쪽 도보 2분!! 엄청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남성 맞춤정장점이었습니다.

IMG_4511.JPG

IMG_4512.JPG

먼저 외부 전경과 간판 로고 입니다.
넥타이와 셔츠 카라 로고가 인상적이네요^^
샵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영화 킹스맨 이 연상되더라고요.


Prologue 첫만남

너무나도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디자인과 인테리어였습니다. 지젤님과 첫 인사를 나누고, 스팀잇 얘기 스팀페이 얘기, 스티미언 얘기, 밋업 얘기 등을 나눴습니다.(너무 듬직하시고, 인상이 좋으신 분이셨습니다 ㅎㅎ)

밋업을 하도 많이 다니다보니 이제 언급되는 70% 의 스티미언은 안면이 있거나 대화를 해본 분이더라고요^^ 그리고, 처음본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스팀잇' 이라는 연결고리 덕분에 정말 자연스럽게 얘기 할 수 있었습니다.

youth 분이시기도 하고, 서우님과 @swsw3073 헤헤헷님 @hyeheyhye 과도 예전에 밋업을 하셨다고 해서 더더욱 친근감이 들었네요


#1 맞춤셔츠 상담

IMG_4493.JPG

IMG_4518.JPG

IMG_4520.JPG

어깨, 허리둘레, 기장 등 신체 치수를 측정하고
셔츠의 카라 깃 타입과 소매 종류를 셀렉하고
셔츠의 원단을 골랐습니다.

IMG_4508.JPG

첫 방문이기도 했고, 봄, 여름, 가을에 걸쳐 입기 쉬운 가장 베이직한 화이트 계열의 셔츠를 고르고, 소매 끝단 처리도 육각형의 모양을 선택했습니다.

10분도 채 안되서 맞춤셔츠 상담이 완료 되었고, 약 2주 후쯤 제작이 완료된다고 하셨습니다.
아직 셔츠를 피팅해보지도 않았는데도 엄청 기분이 좋더라고요..

IMG_4521.JPG

프로페셔널하게 치수 측정해주시는 지젤님.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게다가 스팀잇 아이디도 셔츠 카라 한쪽 편에 새겨준다고 하니 더더욱 특별 할 것 같습니다.

IMG_4517.JPG

IMG_4491.PNG

결제는 스팀페이로 1분도 안되서 뚝딱!
셔츠 한 장에 25SBD 정도 나왔네요 :)


#2 매장 구경

그렇게 셔츠 상담을 끝내고.. 본격적인 샾 구경을 했습니다.

IMG_4495.JPG

형형색색의 알록달록한 타이들!

IMG_4496.JPG

싱글몰트위스키 글렌피딕과 스카치위스키 바틀, 그리고 디퓨저네요^^ 비도오고 그래서.. 한 잔 하고 싶었습니다 :)

IMG_4498.JPG

킹스맨에 나오는 멋진 블랙&브라운&버건디 구두들의 향연 이네요 :) 좋은 옷과 좋은 구두는 좋은 곳에 데려가 준다 라는 말도 있잖아요?^^

IMG_4499.JPG

멋들어진 부토니에르와 개성있는 보타이로 멋을 낸 턱시도

IMG_4534.PNG

오른쪽 한 켠에 발렌타인 30년산 바틀이 있네요.. 너무나도 고급집니다 ^^

IMG_4502.JPG

밋업장소로도 쓰였다고 하는 숍 내부~~!

IMG_4503.JPG

왼쪽 한 켠에 미니 바도 있어서 커피와 음료도 대접 받을 수 있다는 사실!!!

IMG_4509.JPG

@ukk 님의 닉네임 '지젤'


Epilogue

셔츠제작과 매장 구경을 마치고 선유기지로 가려는 찰나에 비가 엄청 쏟아져 내리더군요.. 우산까지 빌려주시면서 환하게 응대해주셨던 지젤님 넘나 감사했어요!! 셔츠 입어보고 괜찮으면 정장바지도 맞추겠습니다 ㅎㅎ

IMG_4538.PNG

그리고 어떻게 제가 오늘 올 줄 알고.. 제일 좋아하는 최애곡 재즈인 'Fly me to the moon' , Olivia 'So nice' 가 매장안에서 울려퍼지더라고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내일은 스팀페이 인터뷰 건으로 꼬드롱님과 용이대디형, 그리고 주희님께서 방문 하신다고 하네요^^ @ccodron @yong2daddy @juheepark

모두들 맞춤셔츠 이쁘게 잘 고르시고 품위있게 입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말 맘에 드실거에요 ㅎㅎ

그리고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이곳 '블랙라펠'에서 드레스코드를 정해서 밋업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요, 스팀페이 또한 보다 더 활성화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퇴근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친절히 상담에 응해주신 @ukk 지젤님 감사드립니다!!

IMG_4537.JPG

이름 : 블랙라펠(Black Lapel)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10-21 번지 1층

Sort:  

우왕 가게 너무 이뿌다 !! 언젠가 저도 가보겟어여 !!

아페리님은 평소에 셔츠 많이 입으셔서 이벤트 보자마자 잘어울릴거라 생각했는데...! 빨리 셔츠 받아서 함께 사진 찍고 싶네요 ㅋㅋㅋㅋ

스팀페이로 옷까지 사시다니ㅎㅎ
아페님 정장 입은 모습이 기대됩니다!

킹스맨 보다 더 킹스맨 같은 멋진 가게네요.
저 곳에서 정장을 맞춘다면 정말 젠틀맨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방금 지젤님 블로그에서 구경하고 오던차였는데ㅎㅎㅎ 스팀페이로 너무 멋진 옷 잘 맞추셨네요!!^.^

넵 엄청 기대됩니다~ 살면서 맞춤셔츠는 처음이라^^
지누 형님도 기회가 되신다면 맞춰보시지요 :)

생각보다 매장도 넓고 깔끔하네요! 저기서 저도 드레스를 맞춰볼 날이 오길..(?) ㅋㅋㅋㅋㅋㅋ

오...회사에서 정장만 입는 관계로 셔츠가 많이 필요한데 위치도 회사랑 멀지않고 좋네요 ㅎ
다음에 지젤님 가게 방문해서 맞춰봐야겠습니다 ㅋ

ㅎㅎ 아침부터 멘션 확인하고 달려왔는데
기대감이 크네요~ 저는 이제 정장이 좀 필요해지고 있어서
마침 잘되었다는 생각을..ㅎㅎ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어제 조금 더 머물렀으면 뵙고 갈 수 있었을텐데 아쉽습니다.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 어제 방문했던 매장이 후기를 읽으니 다시 눈에 그려지는 것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15.63
ETH 2524.3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