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누굴까? #용사여 나의 눈을 찾아서 떠나줘 #event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어둡게.jpg



나 는 누 굴 까








1.jpg







2.jpg







3.jpg







4.jpg







5.jpg







부드러워진 초상화.jpg


마법공격감소

주변이 어두워지는 효과가 있다.






잉크스케치.jpg

마법공격되치기

마법공격을 받아치면 색상이 변해






화이트.jpg

근접공격되치기

가까이 오면 나의 아름다운 외모로 세상을 환하게 만들지






주사위 굴려줘 허리업!
마감기한은 깜빡했네 28일 오전 11시야.

@sadmt 피쉬형이 내 눈을 넘 빨리 찾아줬어...형 내눈을 찾아줘서 고마워
이제 나도 앞이 보이네 ^^

아쉬우니까 마감후에 내가 주사위 굴려서 숫자
가까운 형들 순서대로 1234 이렇게 카드 줄게.


1.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fur2002ks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그냥 이런저런 이야기...


뽀돌님 (bbooaae 께서 만들어 주신 대문으로 인사드립니다~
뽀돌님 멋진 대문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ㅎㅎ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전 그냥 빈둥빈둥~~ ㅋ)
오늘은 출장을 다녀오느라 이제서야 인사를 드립니다~ ㅎ...

뽀돌형도 스몬하고 있었구나. 즐거운 연말 보내길...
#wdice

@dorian-le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00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100%)을 받았습니다.
도리안의 일기 #140 - 스팀몬스터즈, 스팀잇, 가족 from @dorian-lee

나 안해 ㅋㅋㅋㅋㅋㅋ 스몬몰라 ㅋㅋㅋ

억 대박 반전.. 뽀돌형 스몬안하는 거였어?...ㅋㅋㅋ (충격 ㅋㅋㅋ)

겜은 좋아하는데 너무 잘할까봐 안해 ㅋㅋ

피콜로 얼굴은 사양하지만 눈은 찾아 드릴게요 ~~

#wdice

@skymin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00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100%)을 받았습니다.
저도 꼬치 먹고 왔어여~ from @skymin

#wdice
주사위는 굴리지만 저 대갈통은 안받을 수 없을까....

@sadmt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6 이(가) 나왔습니다.

오 피쉬형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빨리 끝내는거 있기 없기???

헐... 말도안돼!!!!

피쉬형,,ㅋㅋㅋ 이벤트 카드 가 더 늘어났어..ㅋㅋㅋ 카드는 마감후에 보내줄게 ^^

헐;; 벌써 끝남?ㅠㅠ

일찍일찍 굴리라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wdice

@ldskle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재백이고개 탐방로 from @ldsklee

fgomul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gomul님의 [도서리뷰#11] 쥐 Maus - 함부로 논할 수 없을만큼 무거운 그림책

center>
bbooaae에게 선물받은 대문입니다.
11
함부로 논할 수 없을만큼 무거운 그림책

아트 슈피겔만 - 쥐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역시 주사위여신 뽀돌형
좋은건 다가져갔어 ㅎㅎ
이건 내가 접수할께
주사위야 가즈아~!!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gfriend96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3 이(가) 나왔습니다.
[Steemmonsters] from @gfriend96

대갈통 굿~^^
#wdice

@twinpap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2 이(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스몬도 안함서 어케 이리 잘 알아~?

헤헤헤 형ㅋㅋ 왜 주사위 안굴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70.83
ETH 2591.6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