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백이고개 탐방로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내소사에 들렸다가 재백이고개 탐방로에 들어서서 약간의 눈발이 있었을때
한번 탐방을 해보고 싶어서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처음 출발은 눈이 좀 내려 쌓은 정도라 수월했습니다.
그리고 올라가는 길이니 쉬웠지요..

탐방로는 눈과 함께 아름다웠네요..

내소사하고 직소폭포사이에 오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갈림길이지만 저는 내소사에서 온길이라 다시 올라가게되었는데요..

주변 경관이 너무 아름다워서 사진으로 나마 몇장 찍었네요..

이런 눈길에 탐방로를 가본적이 거의 없어서 좀 불안했습니다.

올라가면서 바라본 내소사의 전경입니다.

그주변입니다.
수평선도 보이는 것 같아요..


산능선을 바라보니깐
역시 눈이 약간씩 남아있네요..

조금씩 올라가면서 주변을 보았는데..
겨울은 겨울인가 봅니다.

눈이 조금씩 쌓인 모습이 그나마 아름답네요..
왠지 춥게 느껴지기도 했지만
올라가볼만 했습니다.
원래 목표는 한바퀴 돌고 다시 내소사로 내려오는 거였습니다.

관음봉 삼거리에서 관음봉으로 가는 길에서 낭패를 만나고 말았네요..
아이젠이라도 신고 왔으면 좋았을 텐데..
보이는 이길에서 조금 내려가다가 미끄러져서..
위험하다고 판단되어서..
그냥 다시 되돌아오기로 결정했습니다.
응달진곳이라 눈이 녹지 않고 그대로 쌓여 있는겁니다.

나뭇가지에 쌓여 있으면 더 욱 아름다울텐데..
설경을 감상할수 있었을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되돌아가는 발걸음이 좀 아쉬웠습니다.

여긴 이정표가 있는 곳이고요.

다시 원점으로 내려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다음에는 장비를 제대로 갖추고 한번 눈왔을때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시고..
오늘은 어제보다 더 좋은 하루가 되길 기원합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부안군 진서면 관음봉



재백이고개 탐방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tats-generator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ats-generator님의 Actifit Report Card: December 26 2018

...he Mobile Phone OS breakdown.
I would like to congratulate ldskleewith the highest activity count of 40018!

All-time Ac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변산 반도는 몇번 갔지만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네요. 봄에 가봐야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맞보클^^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눈있는곳 등산하셨나보군요 ㅇ_ㅇ
아이젠은 필수 ㅋㅋㅋ ^ㅅ^

아름다운 눈길 여행이군요 ㅎㅎ 디클

보클 왔어여~
좋은하루 보내세여~

답클입니다.~겨울산행 참좋네요^

한라산의 눈꽃이 생각나는 사진이네요
겨울엔 한라산입니다 형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612.39
ETH 2600.8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