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꼬치 먹고 왔어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여.스티미언 여러분 크리스마스는 다들 잘보내셨나요.? 크리스마스 연말이라 다들 친구 연인 지인들과 좋은거 보고 맛난거 먹으며 좋은 시간 보내고 계셔서 저도 어제 친구와화양동에 갔다가 만난 걸 먹어서 포스팅 해봐요

1.jpg

상호명 : 조개에 꼬치다
주소 : 광진구 능동로13길88
화양동이라 하시면 아실분들은 아실거고 예전엔 화양리라 했지요 요즘은 건대라 부릅니다

20181225.jpg

주문은 돼지꼬치랑 가리비를 주문 했어요.
음식이 나와서 사진을 찍으니 친구가 뭐하냐고 하네여;; 평소 안하던걸 하니 이상해 보였나 봅니다.

맛나 보이나요....? 바쁜와중에 시간내서 친구랑 먹어 그런지 더더욱 맛이 기가막혔습니다.신기한게 커플끼리 오신분들 와와 하십니다.. 가리비가 입안에서 녹아 혀를 감싸는듯 저도 속으로 어라 어라 이거이 이거이 감탄사만 ㅋ

이제 중요한건 메뉴판이겠지요
20181225_2134.jpg

20181225_2133.jpg

2~3명이 먹기에는 부담이 없는 가격대에요 혹시 화양동 놀러가시면 이런저런 먹을게 마땅하지 않거나 신선한 맛 분위기 좋은곳 아늑한곳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싶으시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어느 음식점가도 다 비슷하겠지만 여기 사장님 친철함에 더 기억에 남는거도 있네여.보통 맛난 음식을 먹거나 하면 '잘먹고 갑니다' 인사하고 나오는데 어제 인사말은 '정말 잘먹고 갑니다'였네요

아쉬운건 제가 사진 찍는거를 안하고 못하는지라 간판이랑 외부를 찍지 못했네요 외곽부터 분위기가 있는 곳인데 화양동 놀러갈일 있으면 제 방문 해서 외곽 부터 대놓고 한번 찍어서 포스팅 할게여


맛집정보

조개에꼬치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능동로13길 88


저도 꼬치 먹고 왔어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침이 꼴깍 삼켜지네요

제가 사진을 못찍는데 ㅋ 사진 잘 찍는다는 칭찬이라 생각 할께요 감사 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가리비 너무 맛있겠어요~ 음~~ 먹고싶어라~~~ㅎㅎㅎ

ㅎㅎ 아침에 일어나셔서 일 보시고 오후에 친구와 함께 한번 찾아가 보세여 맛이 녹아요

오옹! 화양동이라 가본 지 오래됐어요.
가격도 좋네요. 글 저장해두고 건대갈 때 먹어봐야겠어요. +_+!

가리비가 혀를 감싸면서 녹아 듭니다 ㅎ 한번 맛 보세여

와 메뉴 구성이 너무 좋네요
저희집 앞에도 생기면 좋겠어요

많은 곳에 이 맛집이 생겼으면 좋겠네여 ^^ 좋은 하루 되세여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능동로13길 8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호 감사합니다.. 제가 찾은 맛집이 먹스팀 지도에 올라간거네여 ㅋ 신대륙 발견한 기분 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kymin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차오파는 처음 보는거네요~

신동님 한번 방문 하셔서 후기 써 주세여 ㅎ

세가지다 훌륭한 조합이네요~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735.79
ETH 2601.1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