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steemit awards] 저는 이분들을 추천합니다.

in #steemitawards2022last year (edited)

image.png

스팀잇에는 표시 안 나게 좋은 글과 좋은 활동을 펼치는 분이 많습니다.
일일이 다 열거하자면 하루가 모자랄 겁니다.
그 중에서 고르자니 참 난감합니다.

제가 시스템에는 문외한입니다.
프로그램이 새로 나와서 다들 사용하시는데 혼자만 할 줄을 몰라 구경만 합니다. 또 너무 바쁜 나머지 연구해볼 생각도 못합니다.
그래도 좋은 글들이 많이 올라오기에 기왕이면 댓글을 달려고 노력한답니다. 갑자기 독거노인님이 생각나네요. 잘 계시겠죠? 잘 계셔야 합니다. 다시 뵈었음 참 좋겠네요.

아뭏든 제 선정 기준은 주로 글입니다.
그래서 골라 봤습니다.

최고의 작가 - @jjy 님. 시인 이십니다. 글 결이 곱고 아릅답습니다. 아울러 매주 이벤트를 열어서 속담과 우리글의 아름다움을 알리는데 앞장서십니다.

최고의 커뮤니티 기여자 : @cjsdns 님. 스팀짱을 운영하고 계시고 아낌없이 zzan 코인을 베푸십니다. 또한 글이 좋은데, 삶이고 글이고 글이 삶인 진솔함이 이분의 매력입니다 .

최고의 커뮤니티는 역시나 제가 알고 있는 선에서 zzan을 꼽겠습니다.

이외에도 제가 좋아하는 작가분들로 @steem-agora @successgr @jungjunghoon @powerego @ayogom @epitt925 @himapan @soosoo @newiz @banguri 님 등을 꼽습니다.

모두 글이 좋고 스팀잇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며 인류 보편의 가치를 추구하시는 매력적인 분들입니다.

이 외에도 생각이 안 나서, 나중에 아차, 그 분 빼 먹었네 하겠지만 많은 분들의 글을 읽을 수 있어서 늘 행복합니다.
나중에 생각나면 추가로 붙여야겠습니다.

좋은 이벤트 열어주신 @revan203 감사합니다.

@ssglanders 님 릴레이 받아 주세요. ㅎㅎㅎ

Sort:  

Steemit Awards 2022 이벤트 참여자 중간 현황
https://www.steemit.com/@donekim/steemit-awards-2022

@donekim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미천한 저를 언급해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일등 하실 거 같튜~~~

도잠님 같은 분이 일등하셔야쥬~

독거노인님 늘 그립네여.
어서 와서 로또 이벤트 다시 하셔야 할텐데...

참말 그러네요.

저에겐 너무 어려운 숙제였습니다 ㅠ.ㅠ.

잘 하셨어요. 저보다 훨씬 고수십니다. ㅎㅎ

[The Steemit Awards 22] 후보 추천 릴레이
https://www.steemit.com/@ssglanders/the-steemit-awards-22

@ssglanders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와아아앙ㅎㅎㅎ

항상 실없는 포스팅만 하는 뉴발도 언급해 준,
도잠형은 사랑입니다ㅠㅠ ❤ㅎㅎㅎ

뉴발형 없는 이곳은 심심햐!

4년 전이었다면 뉴발형이 1등 할 텐데 ㅎㅎㅎ

이미 좋은 분들을 다 추천해주셔가지고 뒷분들 꽤나 고심하시겠어요 ㅎㅎㅎ

저를 작가로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과분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