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adisonpark 입니다! #가입인사

in #steemit7 years ago

안녕하세요 한국인 스티미안 여러분!

영어로 첫 소개 포스팅을 올렸는데 스티밋 한국 커뮤니티에도 적극 참여하고 싶어 한국어로 포스팅 다시 올려요!

제 한국이름은 박진현이고 미국에서는 친구들이 매디슨(Madison)이라고 불러요.
스티밋은 제 독일출신 친구 @aletna를 통해서 처음 알게됬어요! 이렇게 좋은 플랫폼과 커뮤니티에 저를 처음 소개시켜준 제 친구에게 너무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 정식 스티미안으로서 활동을 이렇게 시작하게 되서 너무 영광이고 앞으로의 스티밋 활동에 대해서 벌써부터 흥분이 되네요 :)

역사적인 순간:
Webp.net-resizeimage.jpg

저는 현재 19살 학생이고, 요번 가을학기부터 Minerva Schools at KGI (https://www.minerva.kgi.edu/)에서 제 대학생활을 시작해요. 앞으로 4년간 7개 도시 (샌프란시스코, 서울, 하이데라바드, 부에노스 아이레스, 베를린, 타이페이, 런던)에서 공부하게 될꺼에요!

제 관심분야는 경영, 블록체인 테크놀로지, 신재생 에너지공학, 그리고 음악 프로듀싱이에요!

Webp.net-resizeimage (2).jpg

"사업가"라는 단어는 제가 6살때 동네 주민들한테 쿠키를 팔기 시작하면서 처음 쓰기 시작했던것 같아요. 옆집 아주머니랑 동네 친구들한테 팔던 쿠키사업을 제가 중학교 진학할 때까지 조금씩 확장하면서 제가 직접 번 돈으로 초등학교때 필요한 준비물이랑 학교 급식비는 커버했던 것 같아요!

학년이 올라가면서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었고, 이 분야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어서 지난 몇 년간 꾸준히 미국에서 열리는 각종 마케팅/비즈니스 컨퍼런스 (HubSpot INBOUND15/16, The Fast Company Innovation Festival, Social Innovation Summit...etc)에 최연소 참가자로 참여하기도 했어요.

그리고 마케팅분야에서 경험을 더 쌓기위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베이스를 둔 GenZ 컨설팅 회사 JÜV Consulting (https://www.juvconsulting.com)에 테크놀로지/아카데믹 컨설턴트로 정식 입사를 하게 되었어요. 밀레니얼 이후의 새로운 세대 Generation Z에 대해 직접 분석하고 더 깊게 이해하는 과정이 굉장히 흥미로웠고 지금도 JÜV Consulting 에서 GenZ 컨설턴트로 전 세계 각국에서 선발된 다른 컨설턴트들과 일하고 있어요.

그 외에도, 소셜미디어/웹 그래픽 아트워크 회사 아보플래닛 (http://avoplanet.com)을 공동 설립했고, 현재 블록체인 테크놀로지를 이용해서 전자화폐, 소셜미디어, 그리고 엔터테인먼트를 아우르는 새로운 플랫폼을 개발하는 과정에 있어요!

facebook_1498392089317.jpg

학년이 올라가면서 이공계 STEM (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Math)분야에서도 제 열정을 찾게 되었어요. 고등학교 1학년때 비영리단체 "Pink Binder"를 설립해서 여학생들이 장기적으로 이공계 분야에서 열정을 꾸준히 추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활동을 해오고 있어요. 그리고 뉴욕 아카데미 오브 사이언스의 정식 회원으로, 올해 5월달에 운이 좋게도 제가 연구해 오던 태양열 에너지 프로젝트를 뉴욕에서 직접 9명의 노벨상 수상자들 앞에서 발표할 기회를 가지기도 했어요!

Webp.net-resizeimage (2).jpg

그리고 음악 활동에 대해서 더 얘기하자면, 언제부터인지 기억도 안날정도로 어릴때부터 작곡을 굉장히 즐겨 했고, 음악을 여러가지 악기로 꾸준히 만들어 왔어요. 그리고 성악도 꾸준히 해왔어서 12살때는 초등학교 음악 국정 교과서 노래 녹음을 직접 하기도 했어요! 지금은 독일에서 온 제 음악 프로듀싱 파트너와 함께 듀오로 Silver Kukus라는 아티스트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고, 얼마 전에는 미국 유튜브 뮤지션 Future Sunsets의 커버 곡 Despacito를 리믹스해서 5일만에 조회수 10만회를 기록한 경험이 있어요.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미국 Wavo.com 사이트에서 열리는 Trey Songz 리믹스 대회에 나가기도 했는데, 거기서 탑10 리스트 안에 저희 트랙이 선정되기도 했어요! 그리고 운이 좋게도, 마지막에 투표를 많이 받게 되면서 넘버원 트렌딩 트랙으로 선정 되기도 했구요 :)

File_000.jpeg

요번달 말에 저희 Silver Kukus의 데뷔 앨범이 발매되는데 모든 업데이트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라 갈 예정이에요!
(https://www.facebook.com/silverkukus/)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는 태권도를 어릴때부터 해왔어요! 현재 검은띠 3단이고, 내년에 서울에서 4단 시험을 볼 예정이에요!

File_000 copy 2.jpeg

제 긴 소개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같이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

Sort:  

Well done post thanks for sharing

Welcome and Thank You for being with us!! Following your Blog now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천사같은 에너지가 스팀잇에 함께 하게 되었다는 느낌이 허벅지를 스치네요!
중간에 은발사진, 마지막 태권도복 사진이 진현님인가요?

네 저에요! 감사합니다!

태권도 사진은 제가 머리 염색하기 전에 찍은거에요 ㅎㅎ

정말 잘 생기셨네요. 오오..................................

와우! 아직 젊으신데 대단하시네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부탁할께요.. 파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Welcome to steemit !! Followed. Follow me back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68.27
ETH 3332.0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