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다.

in #steem6 days ago

어제는 좋았다.

어릴 적 동무랑 옛 이야기 하며
어비계곡 산책로를 걸었다.

그 여운이 아직도 남아 있다.
그 동무 가족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다.

날씨가 안 좋아서 올 수 있을까 걱정을 했더니
조금이라도 걸을 수 있을 때
나 친구들 보러 갈 거야, 라며 전화를 했던 친구
그 친구랑 같이 어비계곡 산책로를 걸었다.
말로 표현하기 어렵게 좋았다.

이곳은 서낭당이다.
나는 모르는 것을 동무가 이야기하며 그리워하기에 차를 가지고 갔다.
우리 고장에 이런 소중한 곳이 아직도 잘 보존되어 있다니
덕분에 귀한 것을 알게 되었다.

몸이 불편함에도 친구들 보겠다고 먼 길 마다하지 않고 온 친구가 너무나 고마웠다.
그래서 생각했다.
동창이나 친구들 모임이라면 빠짐없이 참석해야겠구나 생각했다.

조금이라도 걸을 수 있을 때
나 친구들 보러 갈 거야, 라며 전화를 했던
그 친구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알 수 있을 거 같아서...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