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난이 사과

in #steemlast year

image.png

못났다고 못난이 사과
몸에 흠집이 생겨 값도 반값
햇빛도 보지 못했는지 때깔도 예쁘지 않다

사과의 맛은 맛있다
아침 식사로는 괜찮다
까치가 한번 쪼았는지 흠집난 부분 아쉽다

예쁘고 예쁜 사과는 다 팔렸고
못난이 사과만 남았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안녕하세요. 스팀잇 초보자로서 dodoim님의 높은 수익이 부럽고 알고 싶습니다...고견 부탁드리겠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겁나게 투자 하십니다. 1일 1포스팅은 기본이고요. ㅎㅎ

저요??

ㅎㅎㅎ 도도임님이 그러시다는 뜻이에요.
kate8님도 투자 많이 하시나 봐요? 금방 고지에 오르시겠네요.

아침 사과는 금이라 했지요 ^^

Non sembrano molto buone ma nel dubbio dirò che sono biologiche, e tu cosa ne pensi?

좀 못나면 어떤가요. 농사지어 보니, 다 같은 자식이던걸요. ㅎㅎ

못난 놈은 남도 못 주고
나만 먹는 답니다
ㅎㅎㅎㅎ

Nice post and this is about the picture wild apples. These apples cannot be eaten. These apples look interesting. The apples are poisonous. Don't try to eat the appl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