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여덟번째 SI 신규작가 대상자는 @kmlee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DQmPprYSTZ95m4hN3YgjJtMQbJEXje8n2T1U428rZJScEgM_1680x8400.jpg


저만을 위한 글이 아닌 공익을 목적으로 한 글을 작성하겠다는 목표를 밝혔습니다

돈을 벌려고 스팀잇을 시작하였고 지금도 달라진 것은 없지만 스팀잇에서 보낸 그간의 시간은 제게 금전 이상의 무언가를 주었고 그 무언가에 대한 보답으로 현재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kr 커뮤니티에서 신규작가를 발굴하여 알리는 것 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발표합니다!

열여덟번째 New writer로 선정한 분은 바로 @kmlee님 입니다


Studio_20170815_203720.png


Studio_20170815_205234.jpg


DQmPb11mVdMBYwahoBuKnbhXkDpKpdhsaTdFormx2cE2156_1680x8400.jpg


이번에 신규작가 선정자는 @kmlee님이십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 대문관련 사진을 필요이상으로 나열했을까요?
이유는 다음의 제 댓글을 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Studio_20170815_203827.png


@kmlee님의 글에 대한 저의 첫 댓글이었습니다.
그러나..
이후 저는 @kmlee님의 글을 읽으면서 생각이 많아졌습니다.
왜냐하면 @kmlee님의 글속에는 한번 더 생각하게 하는 특별한 성질의 글을 사용하고계시기 때문입니다.
어찌보면 멋진 작가임에도 불구하고 제가 지금까지 @kmlee님의 사고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동안 선정해드리지 못한게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철학을 전공하지는 않았지만 세상이야기를 철학으로 풀어내고 싶어하는 @kmlee님은
범인의 한 사람인 제 수준 이상의 사고를 펼쳐내기에 그동안 범접하기 힘들어하였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내사고의 수준으로 주옥같은 글이 감춰질리가 없습니다.

대문사진을 여러번 보여드린 이유는 바로 이런 이유때문입니다.
한 번에 @kmlee님의 글을 이해하실 수 있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와 같은 부류의 사람들에게는 사고의 깊이를 늘리는 글임이 분명하기에
한번씩 더 생각하며 되새겨보시라는 의미입니다.

아는 만큼 이해할 수 있고 이해한 만큼 소유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나의 생각을 조금 더 높은 수준으로 인도해 줄 @kmlee님을 소개합니다.

아직 @kmlee님을 팔로우 하고있지 않으신 스티미언이 계신다면
지금 팔로우하시어 @kmlee님의 글을 확인해보세요~


선정자 특전

  • 제가 선정한 대상자의 글에는 100% 풀파워로 보팅해 드립니다
  • 개인적으로 준비한 SBD $100을 상금으로 지급합니다
  • 이 글에 지급되는 수익금 전액은 선정된 작가에게 지급합니다
  • 선정된 대상자의 글은 다음 선정자 글이 나오기 이전에 제가 리스팀 합니다

추가사항

  • @tata1님의 SI소개글 보상액 전송은 내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와 격려 그리고 해당 작가분들에 대한 팔로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스팀잇을 통해 보다 많은 작가분들께 힘이되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SI 선정자

@tata1 / @kimsungmin / @bree1042 / @sweeti / @happyworkingmom / @jiahn / @jjy / @marginshort / @musicholic / @cheongpyeongyull / @snow-airline / @corn113 / @neojew / @megaspore / @steemitpoem / @gamewarrior / @leesol /

2nd mothly award 10명 / 1st monthly award 2명


오해 없으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몇 자 첨언합니다
SI신규작가 대상자는... 맞습니다. 제 이름의 이니셜로 저 혼자 하는짓 입니다
kr 커뮤니티에 조그만 도움이라도 되어보고자 혼자 북치고 장구치며 하는 짓이니
'왜 나는 선정하지 않냐', '네가 뭔데 선정하냐' 이런 말씀은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제 스팀달러로 사비털어 혼자하는 일로 제 맘 입니다!

Sort:  

@kmlee님 축하드립니다! 소철님이 얼마나 신중하게 작가분들을 선별하시는지 항상 감탄하고 있습니다. 그냥 혼자 하신다고 하는데도 늘 누가봐도 '아 정말 선별될만한 분이 되셨구나'하는 마음이 듭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선별될만한'이라는 말씀이 큰 기쁨을 줍니다.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야말로 @kmlee님을 뵙게되어 영광입니다. 앞으로 더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very great interesting and very important information on the comunity @sochul

드디어 @kmlee님이! 소철님 이번엔 정말 저도너무감사드립니다^^ 어떻게든 kmlee님께 신규작가선정 대신 뭔가를 해드리고싶어서 항상 고민이고 더알려지길바랬는데 이렇게 신규작가선정을 해주시다니ㅠㅠ 역시 스팀잇에서 좋은작가님들은 꼭! 빛을보게해주시는군요. 정말 최고십니다!!

음.. 다행이죠.
아마도 제가 @kmlee님을 잘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

그쵸 조금 어렵긴합니다! ㅎㅎ 본질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하시고 철학적 사고를 아주 기가막히게 행하고 계신분이니까요 ..ㅎㅎ

그래도 전 kmlee님이 좋습니다. 분명히 누군지도 모르고 한번 만나본적도 없는데 글을 볼때면 어디서 불쑥 손이 나타나서 뇌를 휘젓고갑니다. 그리고는 상상못한 새 지평을 열주고 가지요~~

소철님이라면 알아보실거라 믿었습니다! ㅎㅎ

저도 어롸요 마진님 ^^
그래서 선정하는데 이리 오래 걸렸던거죠 ^^
제가 이해하니라 ㅎㅎ

시키신 글을 끝냈으니 그거나 보러오시죠.

축하드립니당 너무 좋으시겠어요^^

돈 드릴만한 분들을 찾아다니고 있지요.
모두가 인정하는 그런분들 ^^

자다 깨서 확인했었는데 정말 깜짝! 놀랐었습니다 ㅎㅎ

제 스팀달러로 사비털어 혼자하는 일로 제 맘 입니다!

이 말이 무색할 만큼 항상 선정되시는 분들은 대단하신 분들입니다.. 인정. 축하드립니다!!

대단한 사람이 되고 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번 신규작가 글도 미약하지만 보태드립니다!ㅎㅎ
이번에 선정되신 @kmlee님도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
항상 커뮤니티 위해 힘써주시는 소철님도 감사드리고요(__)

감사합니다.

이런 이벤트 진행하시는 것도 대단하시고, 선정되신 분도 정말 대단하세요 👍

감사합니다.

캬아 축하드립니다.(소철님 제주에서 막간 보태쓰입니닷 ㅋ)

시호님 제주는 비 안 오공?
그나저나 신규작가에게 보태쓰는 복받을 일 입니돠~~♡♡

항상 하고 있쥬. 비가 오다말다 하네요. 조만간 짬내서 사진 한번 더 ㅋㅋ

시호님 연재도 잘 보고 있습니다. 세상에 더러운게 너무 많아 가끔씩은 그냥 읽지 말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It was difficult to translate, but I did :) Good Post :)

예전에 다른 공간에 글을 쓸 땐 토론을 많이 했거든요. 하지만 스팀잇에서는 댓글도 별로 안 달리던게 못내 아쉬웠습니다. 소철님께서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신 덕에 독자분들이 많이 늘어서 재밌게 이야기 나눌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품어봅니다.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외압 넣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외압이 있기 전부터 대상이셨으나
제가 이해를 못하고 있었던거지요. ㅡㅡ;

가아끔씩 저같은 범인들을 위해 조금은 낮은 누높이에 맞춰 글을 주시면 이해하기 쉽잖을까 생각도
해봅니다 헤~~^^

전문용어를 배제하고 쉽게 쓰려고 노력하는데 주제가 주제인만큼 쉽게 되질 않는 것 같습니다. 제 이해가 부족해서겠죠...

ㅎㅎ 이해가 되지 않으면 두세번 읽어보려구요
정 안되면 @kmlee님께 물어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