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열여덟번째 SI 신규작가 대상자는 @kmlee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드디어 @kmlee님이! 소철님 이번엔 정말 저도너무감사드립니다^^ 어떻게든 kmlee님께 신규작가선정 대신 뭔가를 해드리고싶어서 항상 고민이고 더알려지길바랬는데 이렇게 신규작가선정을 해주시다니ㅠㅠ 역시 스팀잇에서 좋은작가님들은 꼭! 빛을보게해주시는군요. 정말 최고십니다!!

Sort:  

음.. 다행이죠.
아마도 제가 @kmlee님을 잘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

그쵸 조금 어렵긴합니다! ㅎㅎ 본질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하시고 철학적 사고를 아주 기가막히게 행하고 계신분이니까요 ..ㅎㅎ

그래도 전 kmlee님이 좋습니다. 분명히 누군지도 모르고 한번 만나본적도 없는데 글을 볼때면 어디서 불쑥 손이 나타나서 뇌를 휘젓고갑니다. 그리고는 상상못한 새 지평을 열주고 가지요~~

소철님이라면 알아보실거라 믿었습니다! ㅎㅎ

저도 어롸요 마진님 ^^
그래서 선정하는데 이리 오래 걸렸던거죠 ^^
제가 이해하니라 ㅎㅎ

시키신 글을 끝냈으니 그거나 보러오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970.70
ETH 323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