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M] 마이닝풀의 전쟁이 시작되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최대 발행량 100만개로 한정되어 있는 SCTM

이제 본격적인 채굴전쟁이 시작된 느낌입니다

구성.jpg


@glory7님이 주관하시는 마이닝풀 sctm. winners가 현재 62,745sctm의 임대를 받아 점유율이 24.39%를 차지하고 있으니 개인 고래님들 @kcc님이나 @tradingideas님의 보유량을 크게 앞서고 있네요

점유율 24%대면 적어도 4번에 한번 채굴에 성공할수 있는 확률인만큼 현재 채굴량을 보면 어마어마한 확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회차에 무려 4개를 독식할만큼 확률적인 면에서 독보적인 수치네요

어차피 지분율에 따라 채굴은 정해진다고 하지만 이쯤되면 마이닝풀에서 채굴확률을 높이고 배당을 받는쪽이 유리하다는 판단이 듭니다

앞으로는 이런 지분율 싸움이 대단할 것으로 보이는데 마이닝 전쟁은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것 같습니다

너무 뒤쳐지면 안될것 같아 오늘 21시 마감이 예정되어 있는 sctm.winner 풀에 총 12,000sctm을 임대 완료했습니다

단톡방 정보에 의하면 소량의 sctm을 모아서 운용하는 마이님의 일명 개털풀(^^)도 개설될것으로 보이므로 아직 풀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풀에 참가하시기를 권해 봅니다

날이 갈수록 재밌어지는 스판입니다

모두들 스판을 통해 좋은 투자결과를 내셨으면 좋겠네요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막판에 트아님이 35,000개의 임대를 추가하셔서 약 10만개38.5%의 점유율을 가진 풀로 탄생하게 되었네요. 대단합니다

시대에 뒤쳐지면 지는겁니다.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른법

모두 부자됩시다!!!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Sort:  

당최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
요즘 너무 새로운게 많아서...ㅎ

요즘 최고인 SCT를 채굴할수 있는 SCTM 토큰이 나왔는데 이게 개당 단가가 3스팀이라 많이 못사거든요
그래서 여러명이 모여서 풀을 만들면 채굴 당첨확률이 높아질 수 있으니 풀에 가입하는거에요^^

저도 부자되고 싶네요.
모부터 해야할지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우선 이것저것 발을 담그는게 중요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기회가 없죠

화이팅 하셔서 부자되시자구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개털풀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극소량이라 '개털 풀'이 생기면 참여해야겠네요ㅋㅋㅋ

개털풀에도 저도 조금 발을담가볼까 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sonki99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3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7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이런 판에도 @sigizzang님은 1백만 스팀파워를 돌파했다고 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백만 스팀파워 대단하시네요
근데 그 분하고는 잘 모르는 사이라^^

ㅎㅎㅎ 나도 몰라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sonki99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42 which ranks you at #745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6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79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채굴관련 글은 더 어렵습니다.
개인 고래분들도 스팀잇 안에서 꽤나 잘 알려진 분들이네요.^^

톡방에 들어와서 계시다보면 어려운 내용은 거의 없습니다
갑자기 접하시다 보면 이게 뭔가? 그러죠 ㅎㅎ

ㅎㅎ 전쟁인건가요??

위너가 승리자가 되겠군요~

총 발행량의 10프로
스텡킹량의 38프로면 엄청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955.30
ETH 3276.1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