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CTM] 마이닝풀의 전쟁이 시작되다View the full contextluckystrikes (76)in #sct • 7 years ago 당최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 요즘 너무 새로운게 많아서...ㅎ
요즘 최고인 SCT를 채굴할수 있는 SCTM 토큰이 나왔는데 이게 개당 단가가 3스팀이라 많이 못사거든요
그래서 여러명이 모여서 풀을 만들면 채굴 당첨확률이 높아질 수 있으니 풀에 가입하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