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판 : 자랑질(?), 스팀에 기회가 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17년 10월에 이오스 0.5달러대를 놓치고 기다리다 지난 18년 12월에 시장이 망할 것 같을 때 처음으로 이오스를 좀 샀습니다. 겸사겸사 이오스나이츠도 할 겸. 그 후 시장은 분명 돌아나가고 있습니다.

아직 스팀은 기회가 떠나지 않았다 생각합니다.

#sct #share2steem

2019.05.21


Posted from Twitter via Share2Steem

스팀잇 유용한 정보

스팀 블록체인 게임


Originally posted on 스팀 @jaydih.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축하드립니다. 엄청난 투자감각이 있으시군요. 저는 2만원 근처에서부터 이오스를 구매했거든요. 부럽네요.

잘 홀딩하셔서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

긴 시간을 흔들림없이 인내하는 노력의 결과겠지요 ~
축하요 ^^

스팀의 인내가 가장 달콤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콩고물 언제 주실껀가요? ㅋㅋ
그럼요~ 스팀!! 기회는 남아있죠~ 출발시켜 주세요~~ ^^

지금 스팀을 바라보는 제 작은 견해가 콩꼬물입니다. ㅋㅋ

우리 함께 콩닭 콩닭

믿고 기달려봅니다. ㅎㅎㅎ

올해 말에 얼마로 마감할지 기대되네요 ^^

투자는 길게 보고 가는 게 맞죠. 단타도 있지만 그거는 전업이 아니면 어렵다고 봐요.

저는 단타는 아예 생각이 없어요.
매매가 굉장히 뜸한편이라 한참 바닥에서 시장가로 왕창 몰아사고 한참을 기다려서 다시 또 떠들썩한 상투에서 시장가로 폭탄 투하하는 스탈입니다. ㅋㅋ

제이디형은 역시 ㅎㅎ

형아 스팀이 최고야 최고 ㅋㅋㅋㅋ

스팀최고 최고 ㅋㅋㅋ 제이디 형도 최고 ㅋㅋㅋㅋ

제다이로 읽다가 댓글
제이디형 네버 다이 줄임말 제다이로 쓸뻔~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제다이 형 좋은데요. ㅋㅋㅋㅋ 센스 무엇 ㅋㅋㅋ

제이디형의 수익률이 궁금하다 ㅎㅎㅎㅎ

수익율...로 보면 숫자가 길어져서 지저분하고 그냥 배수로 봄 ㅋㅋㅋ

배수 ㅎㅎㅎ 무조건 십단위는 넘을 듯 ㅎㅎㅎ

호돌 형아 난 갠적으로 스팀을 정말 크게 보고 있어. 십단위 받고 뒤에 0 하나 더 붙이고 대여섯배 더. 너무 욕심이 과한가? ㅋㅋㅋㅋㅋㅋ

이오스로 수익응 많이 보셨네요~ 부럽습니다~

아직 진행 중이고 한참 더 움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

좋으시겠네요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

스팀은 아직 기회 올 준비 진행중 입니당~♥♬

올 여름만가도 지금의 400원대는 꿈 같은 가격이였구나 싶을런지도요 ^^

스팀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33.54
ETH 2434.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