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유럽은 적극적? 미국은 비관적??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밤사이 비가 좀 왔지만... 날씨 좋은 주말이네요^^

가을 나들이 가기에 딱 좋은 날씨지만, 전 회사에서 가을을 즐기려구요! ㅋㅋ

bit.jpg

코인시장이 좀처럼 방향을 못잡고 있는 시점인듯 합니다...

비트도 힘겹게 7.8K를 지지하고 있긴하지만

위로 올리기엔 힘이 부족해 보이네요!

7.8K 지지를 못하고 무너진다면 7K까지도 생각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쪼록 대응 잘하시고, 손실 없으시길 바랄께요!

미국 sec가 텔레그램 TON프로젝트의 2020년 4월 30일 출시 연기를 거절했습니다

톤 프로젝트의 잠정 중단이란 기사가 있다가 2020년 연기...

연기 발표이후 미국 SEC가 다시 제동을 거는 모습이네요.

스웨덴 중앙은행장 : "페이스북 리브라, 변혁을 위한 중요한 사건"

얼마전 영국 중앙은행 총재도 리브라를 옹호하는 발언을 했더랬죠.

돌아가는 모양새가 미국은 비관적인 반면, 유럽쪽은 적극적인 모습인듯...

과연 톤과 리브라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겠군요^^


@nextcolony

역시 주말엔 게임 포스팅(게임이 아니라 투자입니다!! ㅋ) 해줘야죠^^

nextcol1.jpg

본계정 쪽으론 탐사할 곳이 없어진지 오래네요...

다른쪽으로 진출을 하고 있지만(부캐) 행성 발견이 맘처럼 되질 않고...ㅎㅎ

nextcol2.jpg

빈집털이를 갔는데... 분명 승리했다는데

결과를 보니, 또 리발즈 이짜슥이 딴지를 걸고 있네요!

nextcol3.jpg

윽~~ 아까운 제 비행기만 날려 먹었네요!

리발즈와 파워냅... 언제 응징을 해야 하는데 쉽지가 않군요! ㅋㅋ

언제 기회가 만들어지면 제대로 한번 밟아 주는 날이 오길 기대해 봅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가을 나들이 잘하세요^^

Sort:  

누가 그러던데 크립토시장은 이번정부 바뀌고나면 좀 나아질거라고ㅠㅠㅠ 아니 그게 언제야!!! 못기다림 난 ㅋㅋㅋ

기득권들이 아직 코인에 대해서 많이 부정적인 듯 합니다.

회사에서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자신들이 가진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서겠죠!!

많이 바쁘신가봐요. 회사에서 가을을 즐길 수 있나요? 일찍 끝낼 수 있길;;;;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음... 가을은 마음속에 있는거죠^^ ㅋㅋ

미국은 아마도 달러의 지위를 유지하고 싶어서... ^^

그렇겠죠!! 달러가 갖는 막강한 힘을 놓칠순 없으니...

언재 시장이 좋아질까요...
주말에 출근을 ㅠㅠ
빨리 일보시고 나들이라도 가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건 신도 모르죠!! ㅎㅎ
나들이가 따로 있나요? 집에서 나오면 나들이 아닌가요? ㅋ

넥콜 흥해랏~^^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토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Hi~ fur2002ks!
@ravenkim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3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