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암호화폐 유럽은 적극적? 미국은 비관적??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sct • 7 years ago 기득권들이 아직 코인에 대해서 많이 부정적인 듯 합니다. 회사에서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자신들이 가진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