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암호화폐 유럽은 적극적? 미국은 비관적??View the full contextjinuking (71)in #sct • 7 years ago 누가 그러던데 크립토시장은 이번정부 바뀌고나면 좀 나아질거라고ㅠㅠㅠ 아니 그게 언제야!!! 못기다림 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