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암호화폐 유럽은 적극적? 미국은 비관적??View the full contextnaha (78)in #sct • 7 years ago 미국은 아마도 달러의 지위를 유지하고 싶어서... ^^
그렇겠죠!! 달러가 갖는 막강한 힘을 놓칠순 없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