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31] 어느새 1월이…..dozam (74)in #postingcuration • last year (edited) 시간 참 잘도 흘러간다. 달력을 넘겼더니 2월에 해야 할 농삿일이 있다. 흠…… 마늘과 양파에 웃거름을 줘야 하는군. 여름에 농사 지을 땐 너무 힘들어서 어서 겨울이 오길 기다렸는데 긴 겨울엔 여름의 초록이 그립다. 내일은 2월. 희망이 반짝이는 달이 되길…. #zzan #krsuccess #dokdo #eastseaiskorea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와. 농촌용 달력에는 알수없는 암호들이 많이 들어가 있네요..
그래서 그림 좋은 달력 안 걸고 농가달력을 걸어요. ㅎㅎ
겨울과 여름이 지루하지 않도록 번갈아가면서 찾아와 주니 고마울 따름 입니다~
마늘과 양파 농사도 잘~ 되길 바라겠습니다~^^
하늘이 잘 도와줘야 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양파 300개 심어놓은거 있는데 거름을 위에 얹어줘야 하는군요~ 감사감사^^
그렇다네요. 2월 하순에….
농사꾼 달력 맞네요. ㅋㅋ
글츄….. ㅋㅋ
2월부터 농사가 시작되는 군요^^
사실 부지런한 농부는 일년 내내 일하지요.
오, 달력 하단에서 해야할 걸 알려주네요! 탐나는 달력입니다ㅎㅎㅎㅎ
농협에 가면 줘요. ㅎㅎ
달력에 정말 많은 게 표기되어 있내요
탁상용 미니 달력만 보다 보니
이런 달력 하나 있으면 좋을 거 같긴 합니다
여전히 음력을 사용 하니까요 제 생일도 ㅎㅎㅎ
음력, 물때, 국가지정기념일 아주 요긴해요. ㅎㅎ
2월에도 농사일은준비하는게 일인듯합니다.부농가즈아`
부지란해야겠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