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31] 어느새 1월이…..

in #postingcurationlast year (edited)

IMG_2317.jpeg

시간 참 잘도 흘러간다.
달력을 넘겼더니
2월에 해야 할 농삿일이 있다.

흠……
마늘과 양파에 웃거름을 줘야 하는군.

여름에 농사 지을 땐
너무 힘들어서 어서 겨울이 오길
기다렸는데 긴 겨울엔 여름의
초록이 그립다.

내일은 2월.
희망이 반짝이는 달이 되길….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와. 농촌용 달력에는 알수없는 암호들이 많이 들어가 있네요..

그래서 그림 좋은 달력 안 걸고 농가달력을 걸어요. ㅎㅎ

겨울과 여름이 지루하지 않도록 번갈아가면서 찾아와 주니 고마울 따름 입니다~
마늘과 양파 농사도 잘~ 되길 바라겠습니다~^^

하늘이 잘 도와줘야 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양파 300개 심어놓은거 있는데 거름을 위에 얹어줘야 하는군요~ 감사감사^^

그렇다네요. 2월 하순에….

농사꾼 달력 맞네요. ㅋㅋ

글츄….. ㅋㅋ

2월부터 농사가 시작되는 군요^^

사실 부지런한 농부는 일년 내내 일하지요.

오, 달력 하단에서 해야할 걸 알려주네요! 탐나는 달력입니다ㅎㅎㅎㅎ

농협에 가면 줘요. ㅎㅎ

달력에 정말 많은 게 표기되어 있내요
탁상용 미니 달력만 보다 보니
이런 달력 하나 있으면 좋을 거 같긴 합니다
여전히 음력을 사용 하니까요 제 생일도 ㅎㅎㅎ

음력, 물때, 국가지정기념일 아주 요긴해요. ㅎㅎ

2월에도 농사일은준비하는게 일인듯합니다.부농가즈아`

부지란해야겠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323.80
ETH 1660.8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