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5-1-31] 어느새 1월이…..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postingcuration • last year 달력에 정말 많은 게 표기되어 있내요 탁상용 미니 달력만 보다 보니 이런 달력 하나 있으면 좋을 거 같긴 합니다 여전히 음력을 사용 하니까요 제 생일도 ㅎㅎㅎ
음력, 물때, 국가지정기념일 아주 요긴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