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30] 설연휴 끝dozam (74)in #postingcuration • last year (edited) 이러구러 설 연휴가 끝났다. 가족3과 그 짝꿍은 버스로 왔다갔고 가족2와 그 짝궁은 길이 미끄러워 주말에 온단다. 한번에 복짝대는 게 나은데. 별일 없이 보낸 설 명절이었다. 별일 없는 게 제일 좋다. #zzan #krsuccess #dokdo #eastseaiskorea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별일 없는 명절, 정말 가장 좋은 것 같아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처음 뵙네요. 자주 뵙기로 해요. ㅎㅎ
도잠님 명절은 주말 까지네요.
그러게 말유….. ㅋㅋ
눈길이 미끄러워도 가족들 얼굴을 볼 수 있는 명절이 즐겁기만 합니다
다정한 미래님. ㅎㅎ
설도 지났으니
이제 겨울만 지나면 됩니다
추운 겨울이 왜이리 싫은지요 저는 ㅎㅎ;;;
저도 추운 게 싫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