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5-1-30] 설연휴 끝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postingcuration • last year 설도 지났으니 이제 겨울만 지나면 됩니다 추운 겨울이 왜이리 싫은지요 저는 ㅎㅎ;;;
저도 추운 게 싫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