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vely Tour: Las Vegas] 친구들과 미서부여행 #4-m&m 월드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피라미 쏭블리입니다. :)

@songvely Mar. 10. 2018.



사흘만인데도 무척 오랜만인것 같은 느낌이에요. 워라밸이 무너진 상황이라 스팀잇은 잠시 미뤄두었답니다. 100% 너머로 사라지는 보팅파워가 아까워서 간간히 글 읽고 보팅만 팡팡 누르고 다녔어요. 댓글 없이 조용히 글만 읽고 가는 이 느낌도 나쁘지 않네요. ^-^ 그래도 주말을 맞아 여행기로 돌아왔으니 저와 함께 라스베가스로 떠나보아요!


FullSizeRender 8.jpg


라스베가스의 3대 플래그쉽 스토어 마지막 주자, m&m 월드 :p



지난 포스팅들에서는 허쉬 초콜렛 월드코카콜라 스토어를 들렸었어요. 오늘 소개할 m&m 월드 는 저 두 곳과 함께 라스베가스의 가장 유명한 플래그쉽 스토어 중 하나에요.


IMG_0228.JPG


라스베가스 관광의 중심, 스트립 strip 남쪽의 뉴욕뉴욕 호텔 주변에는 볼거리도 먹거리도 많아요. 허쉬초콜렛 월드는 뉴욕뉴욕 호텔 안에 있고, 코카콜라 스토어와 m&m 월드는 맞은 편에 있어요.


ĸó.PNG


나란히 붙어 있는 코카콜라 스토어와 m&m 월드! 엠엔엠 과자봉지에서 초콜렛들이 우르르 떨어지고 있네요. 귀엽고 알록달록한 외관에 눈을 사로잡혀요. 🙈🙉


FullSizeRender 11.jpg

들어가기 전 거대한 m&m 초콜렛과 기념 사진 촬영 :)


저는 또 친구들의 사진을 열심히 찍었습니다. 모델분들이 선글라스를 쓰고도 햇볕이 너무 뜨겁다고 얼마나 힘들어하시던지... ㅋㅋㅋㅋ 라스베가스 여행에는 정말 선글라스 꼭꼭 챙기세요. 여름에는 공기중의 열기만으로도 눈이 타들어가는 느낌이거든요. 😎


IMG_3211.JPG


라스베가스 m&m 월드는 총 4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꽤 큰 규모의 매장이랍니다. 1층에는 각종 기념품과 선물, 악세사리들이 있고, 2층에는 먹거리들, 3층에는 장난감과 문구용품, 4층에는 홀리데이 기념품과 의류가 있어요. :) 어딜 가나 아기자기한 기념품들 투성이라서 쭉 둘러보다보면 자동으로 지갑을 열게 됩니다. ㅋㅋㅋ


11.PNG


m&m 월드는 허쉬나 코카콜라스토어보다 훨씬 다양하고 많은 상품들이 있어요. 키세스와 코카콜라는 하나의 디자인을 지닌 단일 제품이지만, m&m 초콜렛에는 한 봉지 안에 여러가지 색깔의 초콜렛들이 포함되어 있죠. 각각의 색깔에 서로 다른 이미지와 아이덴티티를 부여해서 다양한 캐릭터를 만들어내다보니 훨씬 더 다채로운 상품이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FullSizeRender 2.jpg


모양도 색깔도 표정도 모두 다른 m&m 초콜렛의 캐릭터들. 동그랗고 납작한 초콜렛 과자를 가지각색의 성격을 가진 캐릭터들과 결부시킨 점이 지금의 m&m 초콜렛을 만든 큰 힘인 것 같아요. 훨씬 더 친근하고 재미있으니까요!


77.PNG


개인적으로 세 플래그쉽 스토어를 평가한다면 맛있는 먹거리가 많은 곳은 허쉬초콜렛 월드, 세련되고 특이한 아이템은 코카콜라스토어, 가장 구경할 거리가 많은 곳은 m&m 월드가 아닐까 합니다. :D


FullSizeRender 17.jpg


머핀 컵부터 버터나이프, 타이머, 계량 스푼 등등 다양한 부엌 용품들도 무척 많았구요.


FullSizeRender 15.jpg


홀리데이 샵에는 무지무지 귀여운 m&m 초콜렛 오너먼트들도 있었어요.


FullSizeRender 20.jpg

IMG_5121.JPG


이것 저것 막 주워담았던 우리들 ㅋㅋㅋ 저건 캐리어에 매는 러기지 태그인데 표정 좀 보세용 ㅋㅋㅋㅋ 엠엔엠 초콜렛 캐릭터들은 하나같이 표정이 살아 있어요. 😝


dddd.PNG


그 중에서도 저는 파란 m&m의 이 표정이 제일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입모양이 어쩜 이래 ㅋㅋ


FullSizeRender 19.jpg


친구는 초록 m&m 자유의 여신상을 집어들었어요. 아마 버튼을 누르면 아래쪽에서 초콜렛이 뿅 하고 나오는 m&m 초콜렛 디스펜서 였을 거에요. ㅎㅎ 사실 따지고 보면 그다지 쓸모 없는 것들인데 다른 곳에서는 구할 수 없고, 너무 귀여워서 저도 모르게 자꾸 집어들게 되더라구요. 🐶


IMG_3213.JPG


IMG_3214.JPG


아이들이 입으면 너무 귀여울 것 같은 우주복 onesie. 쩡이네 아들들은 이걸 입기엔 너무 커서 아쉬워했고, 저랑 찐이는 아이가 없어서 구경만 했죠. (사서 나중에 아이가 생기면 입힐까 생각도 함 ㅋㅋㅋㅋㅋ) 왠지 아가들이 입고 기어다니면 m&m 초콜렛처럼 보일 것 같아요. ㅋㅋ



FullSizeRender 12.jpg


어른들 옷도 있었는데 그 중 가장 눈에 띄었던 건 바로 이 가죽 자켓!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한 양가죽 자켓이에요. m&m 초콜렛이 스와로브스키를 만나 알록달록 반짝반짝- 초콜렛 컬러의 양가죽과 은근 잘 어울렸어요. 무려 $3000! 주문하면 직접 수공으로 제작하는 제품이랍니다. 입고 다니면 시선 집중이겠죠? :)


IMG_5122.JPG


당연히 m&m 초콜렛도 빠질 수 없겠죠- 빨강 노랑 초록 파랑 주황 등 평소에 보던 컬러뿐만 아니라 분홍, 연두, 흰색, 검정 등 다양한 색깔의 m&m 초콜렛을 만날 수 있어요.


ssss.jpg


각 나라의 국기 컬러에 해당하는 초콜렛들을 모아 팔기도 하는데 각국에서 여행 오는 사람들을 겨냥한 똑똑한 전략이구나 싶었어요. 한국 국기를 위한 초콜렛 세트도 있답니다. 빨강 파랑 흰색 검정 m&m이 꽉 차 있어요. 🍬


IMG_3212.JPG


마지막으로 플래그쉽 스토어에 빠질 수 없는 대형 디스펜서! 집에 하나 들여놓고 싶어요.ㅠㅠ

그런데 우와!하고 놀라기엔 일러요. 왜냐하면


FullSizeRender 6.jpg


여기 더 큰 게 있으니까요!! 😎
키세스 초콜렛에도 아래 사진처럼 대형 디스펜서가 있었지만 m&m 월드가 훨씬 다양하고 규모도 컸어요. 여기부터 저 끝까지 한 번 씩 다 땡기고 가고 싶었답니다. ㅋㅋ



IMG_3215.JPG


구경거리가 너무너무 많은 라스베가스!! 친구들과 함께 구경하니 처음 라스베가스 왔을 때 이미 봤던 것들인데도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 이게 바로 친구들과 여행하는 재미!!

첫날 이야기만으로도 벌써 네 번째 포스팅까지 왔네요. 다음 포스팅에는 드디어 피곤한 하루를 마치고 호텔로 갑니다. 벨라지오 호텔의 분수쇼로 돌아올게요.^-^




친구들과 미서부 여행 이야기는 요기에!

Songvely Tour: Las Vegas 친구들과 미서부여행 #1-허쉬 초콜렛 월드
Songvely Tour: Las Vegas 친구들과 미서부여행 #2-코카콜라스토어
Songvely Tour: Las Vegas 친구들과 미서부여행 #3-미서부에만 있다! 인앤아웃 버거


Sort:  

👨 우와~~~~~~~~~~~~~ 우와~~~~~~~~~~~~~~
여기가 최고네요. 천국인듯 ㅋㅋㅋ 우와~~~~~~~~~~~~!!!

와 라스베가스는 안가봣는데 뉴욕에서 봣던 m&m 스토어랑 비슷하네요 ㅎㅎㅎ 좋으시겠어요 여행두 다니시구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자주소통하고 지내요 ^^

우와!
라스베가스 너무 멋져용~

우오 라스베가스에는 정말 별별스토어가 다 있군요

m&m 캐릭터들은 언제봐도 원색이 넘 귀엽네요 ~ 집안 어딘가 초코렛 담아놓고 레버 당기면 한알씩 뱉어(?)놓는 녀석이 하나 있을텐데 ㅎㅎ

알록달로하면서 색감이 확 와닿는 상점들이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이러한 시각적 자극들에 영감을 얻기도 하고 즐거워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저도 저 초콜릿 참 좋아하는데, 역시 자본주의의 힘(?)은 참 무섭습니다.

초콜릿에 귀여운 캐릭터들을 더했으니 지갑이 절로 열리지요 👛 ㅋㅋㅋ 장난감 가게에 온 듯 아기자기한 물건과 장식이 많아서 가슴이 설렜어요 🐶

이야.. 국기 컬러를 마케팅으로 이용할 수도 있구나.. m&m을 정말 좋아하시나 봅니다 ㅋㅋ. 저런 귀여운 캐릭터가 먹는 것이라니

아가자기 알록달록한 m&m 캐릭터 소품들 정말 귀엽네요^^
어머나 앙증맞은 우주복 선물용으로 너무 좋을것 같네용 :)

맞아요- 몇 벌 쟁여뒀다가 선물 줄 일 있으면 주고 싶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줄 일이 일생에 몇 번이나 있을지 몰라서 참았습니다 ^^;

크흐 미서부 여행은 제가 꼭 한번 제대로 해보고 싶은 지역이기도 해요.
그랜드 캐니언도 T_T너무 가보고 싶구요.
그나저나 초콜렛월드에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여 T_T!

앗 주희님!! 오랜만이에요 :) 그랜드캐년도 친구들과 다녀왔어요- 사슴 잔뜩 보고 온 이야기 나중에 들려드릴게요 🙈🙉 드디어 주희님의 다음 여행기 읽을 수 있는 건가요 ?🐶 놀러갈게요-

오오 라스베가스 +_+!!!
너무 좋군요! 빠밤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아이쿵 제가 미리 보고 동의 댓글 달았어야 했는데 🙈이렇게 하나 하나 들려주시다니 고생이 많으세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94.64
ETH 3491.7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