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vely Tour: Las Vegas] 친구들과 미서부여행 #2-코카콜라스토어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피라미 쏭블리입니다. :)

@songvely Mar. 4. 2018.



IMG_5090.JPG

미국에 놀러온 찐이와 쩡. 저는 그 날 찍사와 기사 노릇을 열심히 했습니다.


허쉬 초콜렛 월드에서 달달하게 시작했던 친구들과의 미국 여행!! 타오르는 듯한 라스베가스의 아스팔트 바닥을 용감히 걸으며 스트립 구경을 했습니다. 사진에서 뒤로 보이는 도로가 바로 라스베가스 관광의 중심, 스트립 strip 입니다. 이 길 양쪽으로 대부분의 유명한 호텔과 쇼핑몰들이 자리를 잡고 사람들을 유혹합니다.


IMG_0400.JPG

같은 자리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역시 라스베가스의 밤은 반짝반짝 화려합니다. :)

스트립 양쪽으로 즐비한 가게들 중에는 다양한 플래그쉽 스토어가 있어요.


라스베가스의 플래그쉽 스토어



플래그쉽 스토어

성공한 특정 상품 브랜드를 앞세워 전체 브랜드의 성격과 이미지를 극대화하는 매장. 일반 매장과 달리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는 인테리어 등으로 꾸며진다. 출처: 플래그십 스토어


다양한 볼거리와 쉽게 구할 수 없는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플래그쉽 스토어는 라스베가스 관광에서 빼놓으면 아쉬운 여행 코스에요.



라스베가스의 유명한 플래그쉽 스토어로는 친구들과 먼저 들렸던 허쉬초콜렛월드와 오늘 소개할 코카콜라 스토어, 그리고 다음에 포스팅할 엠엔엠 팩토리가 있습니다. :p


코카콜라 스토어



위의 스트립 사진을 보면 큰 코카콜라병이 있는 건물, 바로 그 곳이 코카콜라 스토어에요. 멀리서 봐도 정말 크지만 바로 아래에서 보면 정말 어마어마하답니다.


IMG_5023.JPG


두둥!


FullSizeRender 6.jpg


밤이 되면 더 예쁜데 사진을 왜 이렇게 찍었는지 몰라요..뭐 그럴 때도 있는 법이지요...


2636b-9-dia-nevada-las-vegas-strip-coca-cola-store.jpg


코카콜라 제로가 떡하니 지키고 있는 코카콜라 스토어에 들어섭니다.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에는 옷부터 양말, 슬리퍼까지 코카콜라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어요.


FullSizeRender 7.jpg

2638a-9-dia-nevada-las-vegas-strip-coca-cola-store.jpg


입고다닐 자신 없는 양말, 옷, 모자보다는 아기자기한 악세사리들이 마음에 들었어요. 보조배터리나 펜, 열쇠고리, 주방용품에 눈길이 가더라구요 :)


FullSizeRender 11.jpg


코카콜라 컵들과 텀블러, 접시, 쟁반. 온통 코카콜라 천지에요.


FullSizeRender.jpg


전 세계의 다양한 코카콜라를 팔고 있어요. 이런 코카콜라가 있었나? 싶을만큼 난생 처음 본 콜라들이 수두룩해요.


FullSizeRender 10.jpg


사실 예쁜 제품들이 훨씬 더 많았는데 아주 옛날에 찍어둔 사진 몇 장 밖에 남아있질 않네요.ㅠㅠ 허쉬 초콜렛 때랑은 다르게 사진을 안 찍었어요. 역시 먹을 게 아니라서 저의 마음이 동하지 않은 듯 해요. ㅋㅋㅋ


FullSizeRender 12.jpg


그래도 제가 유난히 좋아한 코너가 있었는데요. 바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저는 여행을 가면 크리스마스 장식을 꼭 하나씩 구입해요. 그렇게 모은 오너먼트로 트리를 꾸미다보면 뿌듯하고 풍성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

코카콜라 스토어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들은 역시 콜라를 이용한 귀여운 것들이 많았어요.


FullSizeRender 2.jpg

FullSizeRender 3.jpg


그리고 코카 콜라 하면 떠오르는 북극곰!! 그 북극곰을 라스베가스 코카콜라 스토어에서는 직접 만나볼 수 있어요.


IMG_5089.JPG


바로 이렇게!! ㅋㅋㅋㅋ

북극곰이 상당히 때가 탔어요... 목욕 좀 시켜주고 싶더라구요.ㅋㅋㅋ
안에 사람이 들어간 것 같은데 키가 무척 커서 어떻게 조종을 하는지 너무 신기했어요.

뒤에 있는 판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합성을 해서 인화를 해주는데 3-4만원정도 했던 걸로 기억해요. 너무 비싸!!라고 생각하면서도 저도 처음 라스베가스 갔을 때 햇님군과 찍었답니다. (알고도 당하는 호갱본능)


IMG_5022.JPG


벌써 5년 전이네요. 스티커를 붙여서 잘 안 보이지만 곰이 햇님군 머리를 앙 물고 있어요. :) 머리를 앞발로 막 헝클어트리거나 입으로 왕 하고 무는 장난을 많이 쳐요. 뒤에서 갑자기 왁 하고 놀래키키도 하구요.


IMG_5087.JPG

북극곰에게 붙잡힌 찐이와 쩡


친구도 사진 찍으며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쩡이의 비명 소리가 코카콜라 스토어를 꽉 채웠답니다. ㅋㅋㅋㅋ


IMG_5088.JPG


그래두 나중에는 이렇게나 다정하게 사진을 찍으며 헤어졌네요. :)
(여전히 목욕을 안 한 듯한 북극곰)


FullSizeRender 8.jpg


2층에 가면 사진을 찾을 수 있구요, 이렇게 세계의 여러가지 콜라를 마셔볼 수 있어요.


coca-cola-store-las-vegas-soda-menus.jpg


$8에 16가지 콜라를 맛볼 수 있어요. 페루의 잉카 콜라, 멕시코의 자메이카 선, 코스타리카의 판타 콜리타 등 신기한 콜라들이 많아요. 한국의 콜라도 목록에 있답니다!(스프라이트 아이스)

맛은 사실 콜라라기 보다는 환타나 사이다에 콜라를 살짝씩 섞어 놓은 것 같아요. 역시 제일 맛있는 건 오리지널!!


FullSizeRender 13.jpg


코카콜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려볼만한 코카콜라 스토어!!


mms2.jpg

나란히 붙어있는 코카콜라 스토어와 엠엔엠 월드


다음 포스팅에는 또다른 플래그쉽 스토어, 엠엔엠 월드로 떠나볼게요!
(엠엔엠 월드는 먹을 거라 사진을 좀 더 많이 찍었어요.ㅋㅋㅋ)




친구들과 미서부 여행 이야기는 요기에!

Songvely Tour: Las Vegas 친구들과 미서부여행 #1-허쉬 초콜렛 월드

Sort:  

우왕! 코카콜라스토어 정말 재미있고 볼거리가 많네요. ^^
북극곰은 열일하느라 때가 타고 눈도 충열 ㅋㅋㅋ 그래도 귀여워요.
다음 M&M월드도 기대됩니다!

저도 콜라스토어 갔을때 매장이 엄청 커서 놀랐었던 기억이 나네요 ^^
저 북극곰 ㅎㅎㅎ 아직도 목욕을 안했나봅니다 ^^

왼쪽이 쏭블리님이져?!!ㅋㅋㅋㅋ
전 코카콜라 탄산이 너무쌔서 펩시 좋아하는데
그래도 콜라 마시고 싶은 이마음...캬...

앗 저는 사진 속에 없습니다 ㅋㅋㅋㅋ 사진을 찍어주고 있었지요- 열심히 찍사와 기사 노릇을 했지요...

앗 ㅋㅋㅋㅋㅋ 쏭블리님 몸매와 비슷한것 같은데 쏭블리님이 키가 더 크시죠!!!그때 봤던 키는 165쯤 되보이시던데!

아 가고싶어요!!! 코카콜라 탄산음료는 잘안마시지만!!!
저런거보면 기념품으로 사고싶고 막그럴거 같아요^^ 송블리님 비오는밤 편안한시간보내세요^^

👨 어질어질 합니다. ㅋㅋㅋ
허쉬> 크리스마스 이벤트> 코카콜라> m&m 달달함의 연속이군요!
당 떨어지면 송블리님 블로그 찾아 옵니다. ㅋㅋㅋㅋ😁

콜라 종류가 16가지 있다는것에 놀라고 갑니다ㄷㄷ그나저나 뚜껑모양쟁반?탐나네요😳

오 코카콜라스토어는 처음들어봤어요 신기하네요 ㅋㅋ

디자인들이 참 예뻐요~
달콤한것들이 가득하네요~
아이들가면 정신 못차리겠는걸요 ㅎㅎ

은근히 북극곰 무서워 보입니다. ㅎㅎ

곰 눈이 무서워요! 여행은 너무부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33.18
ETH 3491.6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