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ngvely Tour: Las Vegas] 친구들과 미서부여행 #3-미서부에만 있다! 인앤아웃 버거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피라미 쏭블리입니다. :)

@songvely Mar. 7. 2018.



오늘은 친구들과 들렸던 인앤아웃 버거에서 잠시 쉬어가려고 해요. 그동안 허쉬 초콜렛, 코카콜라스토어까지 너무 돌아다니기만 한 것 같아서 말이죠. ^-^;

FullSizeRender_5.jpg


미국 동부에 쉑쉑 버거가 있다면 서부에는 IN-N-OUT 인앤아웃 버거!



IMG_4997.JPG


결혼 준비며 두 아들이며 잠시 미뤄두고 미국까지 놀러와 주었던 친구들!! 명색이 미서부여행이니 인앤아웃을 가 주는 게 인지상정이죠. :p


FullSizeRender.jpg


햇볕에 타들어갈 것 같은 그런 뜨거운 날,
노란색 화살표가 상징인 인앤아웃버거로 들어갔어요.


인앤아웃 버거는 캘리포니아의 첫 드라이브 스루 매장이었어요. 인앤아웃의 창업자인 해리 스나이더, 에스더 스나이더 부부가 주차장을 마련할 돈이 없었거든요. -ㅁ-; 지금까지도 3대째 내려오는 가족기업이랍니다. 현재 주인인 손녀 린시 스나이더는 28살 때 6대 회장으로 취임한 뒤 현재 36세로 미국 내 가장 젊은 여성 빌리어네어 중 한 명이에요.


FullSizeRender_2.jpg


매장에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한국 사람만 인앤아웃 버거를 좋아하는 게 아니랍니다. :-) 앉을 자리도 없고, 심지어 밖에 있는 햇볕 쨍쨍 내리쬐는 자리까지도 모두 만석! 그래도 열심히 줄을 서 있다보니 주문하고 올 때쯤 운명처럼 자리가 딱 났어요. 야호야호


FullSizeRender_4.jpg


띠용!

가득한 속재료들 때문에 햄버거들이 입을 쩍쩍 벌리고 있어요. 햄버거들끼리 뽀뽀시켜주고 싶은 비주얼ㅋㅋ

저희는 인앤아웃의 가장 유명한 메뉴인 더블더블 로 주문했어요.


FullSizeRender_6.jpg


잘 보면 이름처럼 고기와 치즈가 두 장씩 들어있어요. * ㅁ * 야채도 고기도 치즈도 아낌없이 듬뿍 들어있는 인앤아웃 버거. 그래서인지 가장 미국적인 맛이었어요. (제가 생각하기에 미국의 맛이란 치즈+고기+극도의 단짠)


인앤아웃은 모든 재료를 본사에서 조달하는 걸로 유명해요. 모든 매장에서 같은 맛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말이죠. 그래서 미서부 외에는 매장이 없답니다. 해외까지 진출한 쉑쉑버거와는 차별화된 전략인 것 같아요.


refer to 매장마다 특색 메뉴 ‘쉐이크쉑’ vs. 3대째 같은 메뉴 ‘인앤아웃’ - 프리미엄조선 - 이혜운 기자


FullSizeRender_7.jpg


감튀는 왜 또 이리 많은지 ㅋㅋ 감튀 세 개를 함께 담았을 뿐인데 바스킷 하나가 감자튀김으로 꽉 찼어요.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감튀의 오아시스!!


in-n-out-menu-board.0.jpg


인앤아웃 메뉴는 굉장히 단촐해요. 프렌치 프라이, 햄버거, 치즈버거, 그리고 더블더블. 하지만 실제로는 숨겨진 메뉴들이 무척 많답니다. 아는 사람만 안다는 시크릿 메뉴!!


maxresdefault.jpg

picture from Every In-n-Out Secret and Super Secret Menu Item - Must Have Cool - Cool Collectible Geeky Products


예를 들면
Protein burger 프로틴 버거는 빵 대신 상추를 겹쳐 주고 (21번), Flying Dutchman 플라잉 더치맨은 빵 없이 소고기 패티 두 장 + 치즈 두 장 (23번), 그 외에도 "X x Y"는 고기패티 x 치즈 라서 3x2 라고 하면 고기패티 3장에 치즈가 2장 들어간 버거에요. * ㅁ *
게다가 패티 굽기를 미디움 레어 로 주문할 수도 있답니다!


IMG_7906.JPG


여러분은 어떤 메뉴가 가장 드시고 싶으신가요? ^-^




친구들과 미서부 여행 이야기는 요기에!

Songvely Tour: Las Vegas 친구들과 미서부여행 #1-허쉬 초콜렛 월드
Songvely Tour: Las Vegas 친구들과 미서부여행 #2-코카콜라스토어


Sort:  

악 ㅠㅠ 저도 LA에 있었을 때 인앤아웃 정말 너어어무 좋아했는데...
인앤아웃 먹은지 벌써 10년이 다되나게요....주르륵 ㅎㅎㅎㅎ
한국에서 쉑쉑으로 달랩니다 ㅠㅠ

크...치즈프라이... 보기만해도 배가부르네요.ㅋㅋ

쉑쉑도 들어왔는데 얼른 인앤아웃도
한국에 들어왓으면 좋겠네요 ㅎㅎ !

친구랑 맛있는 버거 행복해 보입니다 ㅎ

버거 사이즈 클라스가...역시 천조국!!
하나 먹으면 배부르겠네요!!

사진에서 치즈냄새 나요... 먹..멈고멈ㄱ고싶다ㅏㅇ.....

리스팀 응징의 복수를 풀보팅으로 하러왔다가...
먹스팀 보고 보팅하고 침만 흘리고 가는 ㅠㅠ;

전 동대문에서 쉐이크쉑 버거 먹었는데 버섯향은 좋았는데 굳이 또 먹고싶진 않았어요 근데 바닐라 쉐이커는 정말 달달하고 맛났어요 ㅋㅋ

인앤아웃 명성은 익히 들어왔지만 6대째 맛집이었다니... 역사가 오래된만큼 시크릿메뉴도 많은 게 이해가 되네요. 13국 98개 매장의 쉑쉑보다 매장수도 많고 매출은 더 많은 점이 인상적이네요. 사진으로만 보면 화려해 보이진 않는데, 맛이 엄청 궁금해요. 기회가 되면 꼭 먹어봐야 할 버거군요! ㅋㅋㅋ

👨우와 비주얼 ㅋㅋㅋ 플라잉 더치맨 쇼킹하네요.
전 양파 통으로 넣은 버거에 할라피뇨 추가하구요. 감튀는 짐승스타일, 음료는 콜라로 주세요. 여기 주소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662.37
ETH 2982.22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