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ating #Norae] 밸류뮤직 골든상 선정 1회차

in #nora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norae소모임지기
@valueman 인사드립니다.

CD이미지.jpg


스팀잇에는 norae 소모임이 있습니다.
이미 가입신청을 하신 분들도 계시며
norae 태그를 사용하시는 분에 한해서
매주마다 제가 3명을 선정하여
큐레이팅글에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소모임지기인 제가 스팀파워가 약해서
보팅을 마구마구 드릴수가 없다보니(ㅠㅠ)
이렇게라도 작은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헤헤.. ^^)

musikmacht02g.jpg


[ 큐레이팅 설명 ]

  • 밸류뮤직 큐레이팅은 기존 음악방송의
    형태에 따라 1위선정 및 후보자 시스템
    으로 이루어 집니다.
  • 1위에는 골든이 붙습니다.
    (예: 골든마이크상: 목소리가 나오는영상)
    (예: 골든에디터상: 음악관련 추천영상 등)
    (예: 골든라이터상: 음악관련 분석글 등)
  • 후보자는 앞에 실버가 붙습니다.
  • 골든 및 실버는 상징적 의미입니다.
  • 큐레이팅시 3명의 선정글이 포스팅되며,
    아쉽게 선정되지 못한 글은 후보자로
    실버명단에 아이디가 기재됩니다.
  • 큐레이팅글 페이아웃시 수령되는 SBD를
    선정된 3분에게 나누어 드리고자 합니다.

    (SBD계산 편의를 위해 소수점이하 절사)
  • 골든상에 오른 명단 및 포스팅은 추후
    " 밸류뮤직 명예의전당 " 에 올라갈 예정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첫 큐레이팅을 시작합니다!


1. 우울함을 날려버리는음악, @omani02

오마니엘피.gif

[Sol's] 음악추천 Pink -Revenge (feat. eminem)

@omani02 님은 norae소모임 운영에 있어서 제가
미처 신경쓰지 못한 부분들을 채워주고 있는 분입니다.

최고의 보컬이 랩을 하고, 최고의 랩퍼가 노래를 한다고 생각하면 과연 잘 부를까?

라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글 솜씨로
노래를 안들어 볼수가 없게 만드는 매력이있죠.
그리고 역시나 기분이 좋아지는 곡을 추천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올라온 @cagecorn 님과 @relief88 님의
영향을받고 만든"주체할수 없는 감동, 미슈가나 - rap. ver"
포스팅이 인기절정인데요!! 퍼오는법을 모르겠네요^^;;
(@omani02 님의 목소리를 들어볼수 있습니다!!)


2. 작곡 에세이, @caferoman

카페롬 엘피.gif

[작곡 에세이] 5. 완성된 멜로디 버리지 못하는 가사 - 김동률 case study

김동률글.png

@caferoman 님은 곡을 만드시는 분입니다.
norae소모임에 이렇게나 멋진 재능이 있는 분이
함께 할수 있다는것만으로 가슴이 벅차올라요!!

부끄러운 일이지만 저는 악보를 볼 줄 모릅니다.
이 변태같은 악보로 성공적으로 의사전달을 했고 프로포즈는 무사히 마쳤습니다.

네.. 조금은 악마의 편집이 있지만 , 이분의
솔직하고 대범함을 알려드리고자 일부 글을
발췌하였습니다.

음악에 대하여 솔직 담백하게 풀어내어 주시는
@caferoman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3. 노래하는 Hyun, @kth

케티엘피.gif

이승철 - 말리꽃 Cover by Hyun 즐거운 주말입니다 ^_^!!

@kth 님은 실용음악(vocal)을 전공하는 학생신분으로
저희 norae 소모임 글에 꾸준한 영상을 올려주시는 분입니다.
(가수의 꿈을 꾸던 저에게 너무나도 멋지신 분입니다!!)

제가 주로 하는 작업은 인기대중가요나 팝송 등을
제 목소리로 녹음하여 커버곡을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첫 포스팅인 "비행운" 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좋은 노래를
멋지게 불러서 포스팅해주시는 @kth님께 감사드립니다.
(포스팅 할때마다 노래실력이 계속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제1회차 밸류뮤직 선정!!!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두구)

[MC밸류]
" 아 이번주는 실버 부문이 없는데요?? "
" 빼먹은거 아니냐구요?? "
" 안빼먹었어요. 일부러 안한거죠!! "
" 왜 안하냐구요?? 아직 몇분이 안되니까요!! "
" 앞으로 후보자가 많아지길 기원합니다!! 캬캬 "

신청대상(norae 태그사용)이 많아질수록
밸류뮤직의 시상식이 구색을 갖추어 갈것입니다!!

금주의 1위 !!!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두구)

@kth님 골든마이크상 축하드립니다!!

골든마이크.jpg


  • 보팅과 리스팀은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노래소모임 멤버분들은 축하의 의미로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 이번주 큐레이팅에 선정되신 세분 축하 드립니다.

지금까지 norae 소모임지기 @valueman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KakaoTalk_20171222_203517528.jpg

Sort:  

오 이거 인터레스팅-하네요ㅎㅎ
@kth님 축하드립니다. 초대 수상자!

나중에 만화 나루토처럼 초대 2대 3대 이렇게 역사가 그려지겠네요!!

아 그리고 정말 이 글에 정성이 담긴게 보입니다.
valuable curator @valueman!

그렇죠 ㅠㅠ 처음해보다보니 5시간넘게 걸렸네요..

5시간... 히익....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ㅠㅠ
하면 할수록 익숙해져서 금방 하실 수 있을거에요!

소모임이 점점 활성화 되는거 같네요!! :)

그렇죠?? 그것이 느껴지신다니 다행입니다!!

후보이긴 하지만 선정되어 기쁘네요.
정성가득한 포스팅에 감동 받았습니다

골든 수상자가 아닐뿐 @caferoman님은 이번글의 선정자중 한분으로, 이 글 페이아웃시 보상받으십니다. 축하드립니다!!

제가 실버 에디터라니!!!!! 감사합니다 :D
초대 골든 마이크를 타신 현님 축하드려요 ㅋㅋ 다음 골든마이크는 제껍니다 XD
밸류맨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보팅&리스팀 하고 갑니다.

@omani02 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omani02 님의 소개로 왔어요. 좋은 활동 열정을 갖고 하시는 모습이 멋지십니다!! 풀봇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asbear님!! @omani02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흑흑 ㅠㅠ)

멋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글 잘봤습니다. @jaykim99 님도 노래포스팅 올려주시는데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갑니다 ㅎㅎ

왜 나는 이제야 보는 걸까?ㅠ
norea 모임이 점점 활성화되고 있으니 보기 좋으네요.
@valueman님 준비하신다고 고생하셨구요~
골든 마이크상 받으신 @kth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