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NORAE) 소모임 모집 1차접수]-2018.01.13

in #kr6 years ago (edited)

제먹사진.jpg

안녕하십니까? 노래와 관련하여

소모임을 만들고자 하는 @valueman 인사드립니다.

@clayop 님께서 주도하는 프로젝트 중
소모임 활성화에 관련한 정보를 알게되어
신규 모임을 만들어 보려 합니다.
최소 인원으로 10명이 모여야 신청이 가능하니
노래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Tip ) kr 커뮤니티 소모임 지원사업 대상에
포함될 경우 관련 포스팅에 대한 보팅지원을
받습니다(단, 노래 소모임에 등록된 멤버이고
norae 태그를 사용할 경우)

dmavy.jpeg

[음악은 그시대를 보여주는 가장 훌륭한 일기장이다]

1. 소모임명 : 노래
2. 소모임태그 : norae
3. 소모임지기 : @valueman , @omani02
4. 신청방법 : 이 포스팅에 댓글로 신청접수
(양식은 없습니다 음악은 자유로우니까요)
5.모임설명
---가) 노래좀 부른다 싶으면 노래올리기!!
--------POP,발라드,랩,악기 등 장르 구분 없음
---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추천할수있다!!
---다) 나는 다른사람에게 강의할수있다!!
--------글이든 영상으로든 노래하는방법 설명
--------발성법, 아니면 음악의 역사나 스토리 등
--------내가 음악의 역사선생님이다 싶은분!!

---라) 뭐라는거지? 난 이런거 하나도 모른다!!
--------하지만 노래가좋고 음악이좋다!!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신청부탁드립니다!!#

신청하신분은 리스팀을 통해 음악을 즐기는
많은 분들을 함께 자유의길로 인도 해주세요 ^^

(사이비 아닙니다 ㅎㅎ)

KakaoTalk_20171222_203517528.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지금도 가능하려나요? @caferoman
작사와 작곡, 싱어송 라이터에 대한 내용들을 주로 포스팅하는 스티미언입니다

네 신청감사합니다.

@clayop 소모임신청 링크
에 들어가셔서 제가 신청한 댓글에 댓댓글로
참여 여부를 기재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방문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악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계획이 너무 좋습니다
저도 신청하고 싶네요 ㅎㅎ

신청자2명째)
실용음악전공하시는 분인데 음악소모임에 없어어야 되겠습니까? 하하

ㅎㅎㅎ 노래와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기에
저 또한 살포시 신청해 봅니당~

신청자3명째)
노래가사와 현시대를 비유하며 해석하는글이 멋지십니다.
노래태그를 함께 빛내주실분이 생겨 힘이나네요!!

안녕하세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노래는 못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좋은 음악을 소개해보고 싶습니다. ㅎㅎ
좋은 취지의 글이라서 미약하지만 리스팀 할게요 ㅎㅎ

신청자4명째)
네 노래는 실용음악과전공 하신분이 계시니 @cantnight 님은 좋은음악을 알리는 포스팅 소개해주시면 아주아주 멋질 것 같아요!! 글소개가 너무멋져서 댓글 달은거거든요~!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라)가 저에게 해당하는 것 같군요~ 그냥 노래가 좋습니다!ㅎㅎ 신청해봅니다.

신청자5명째)
저도 그냥 노래가 좋아요!!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노래도 추천하고, 배우고, 불러주기도 하면서 즐겁게 소통해요 :)
주팡님이 바로 음악 소모임이 원하는 인재입니다. :D

'Where words fail, music speaks!'
같이 노래 이야기 하고 싶어요!! 제 글에 댓글로 홍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청자6명째)
음악은 모든걸 초월해서 소통이 가능하죠!!
@luakiz님이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함께 노래 이야기 하면서 놀아봐요 :)

랩을 합니다
음악으로 그저 소통만 하면 되는거라면 참여하고싶네요 ㅎㅎ

신청자7명째)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음악으로 소통하기 위해서 만드는 모임이니까 부담없이 참여해 주시면 될 것같아요!
항상 멋진 랩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붐디님 팬입니다 :D

ㅎㅎ 감사합니다 파이팅하겠습니다!

붐디님 생각하고 있었느데 신청하셨네요ㅎㅎ

ㅎㅎ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D

음악으로 함께 소통해요 !!

소모임지기)
감사합니다. 함께 소통하며 행복한 포스팅 하시죠.

저는 라)에 해당되네요.. 그냥 노래가 좋아서 지원합니다.

신청자8명째)
노래가 좋으면 지원하는것이 마땅합죠!! ㅎㅎ
앞으로의 음악관련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