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베이글eleshin (65)in #krsuccess • 16 hours ago 빵하나가지고 대박났다 나는 빵을 즐기지 않지만 가끔 카피와 함께 아침을 먹는다 가게도 이국적이고 빵을 다양하게 만들었다 #buddha #jsup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