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길라잡이] 현지인이 올리는 교토 여행 정보들 :)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스티밋으로 자유롭고 싶은 조르바입니다 :)

오늘은 그동안 포스팅 했던 교토 여행지들을 자유여행,윤동주 시인 테마,가을 여행 등, 몇가지 기준에 따라 다시 정리해봤습니다.

길게는 6개월 정도 된 포스팅도 있지만 아직까지 여행에 도움이 될만한, 유효한 포스팅이라고 생각되는 글들을 모아서 다시 올려봤는데요. 사진과 글 제목들을 함께 첨부 했으니 보시고 관심이 가시면 여행을 하실 때 참고해주셨으면 좋겠네요 :)

포스팅 바로 시작합니다~!

1.교토, 왕실의 정원 :)

2.'신의 숲','생명의 숲' 타다스노 모리'에 가다

3.청수사, 약간 아쉬웠던 세계문화유산 방문기

  • 윤동주 시인을 따라서

4.'하늘과 별과 바람과 시' 그리고 '고향', 윤동주와 정지용 시인의 발자취를 따라서

5.교토, 윤동주 시인이 걷던 길을 다시 걷다.

  • 발가는 대로, 교토 자유 여행

6.걸어서 교토 여행 정복하기!

7.뚜벅이 여행자,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요?

  • 가을 특집! 단풍여행 :)

8.교토 지역 단풍 놀이 명소들 정리

9.교토 지역 최대규모의 선사, 도후쿠지

10.끝나가는 가을을 붙잡기 위해 떠난 여행, 교토 교엔

11.키타노텐만구

12.철학의 길 등, 가을 정취 :)


일본에서 가장 좋아하는 도시이기도 한 교토 입니다. 일본에 온 뒤로 지난 몇 달동안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작성했었던 포스팅들을 다시 보니 반갑네요. 한 번 가는 여행! 최대한 좋은 곳들, 많은 곳들을 효율적으로 여행하는데 제 포스팅들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Sort:  

와~ 단풍이 너무 예쁘네요. 👍
일본은 안 가봐서 모르겠지만
한국에 있을 때 단풍구경 가던 게 생각나네요. ^^

날씨가 엄청 좋아보이는 사진들 기분도 상쾌해지네요

교토 꼭 가보고 싶은 곳인데...
잘 정리가 되어있네요^^

와우 조르바님 엄청 오래 스팀잇을 하셨군요 ! 1번보고 5달전 이라고 해서 깜짝놀랐어요 ㅎㅎ 내일 낮시간에 들어와서 쭈욱 읽어봐야겠어요 ㅎㅎ
맥주한잔마시면서 와이프님이랑 드라마봐야해서ㅋ
편안한밤되세요^^ 조르바님

이제 중비쯤 되려나요?ㅎㅎㅎㅎ
두고두고 필요할 때 천천히 봐주셔요 :)

교토여행에서 윤동주시인의 발자취를
느껴보지 못하고 온 게 아쉽더라고요.
차 없이 계속 걸으면서 여행하면서 많은 곳을 가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못 가봐서 아쉬운 곳들을 이렇게 소개해 주셔서 감솨~

위에 포스팅 했던 모든 곳들은 지하철 그리고 도보로 다녔어요 ^^
차 없이도 모두 가실 수 있을 만한 곳이라고 생각해요ㅎㅎㅎ
쓸일이 있길 바래봅니다 ㅎㅎ

오~ 리스팀해놓고 꼼꼼히 읽어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ㅎㅎㅎㅎ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길 바래요 :)

캬아 역시 전문가는 다르네요ㅠㅠ
놓친곳이 너무많아 발을 동동구릅니다ㅠ 가이드글 한번 써보시는것도 괜찮을거같은데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칭찬은 넙죽 받겠습니다ㅎㅎㅎㅎ
계속 적다보면 쓸만한 게 나올 거라 생각해요 ^^ 감사합니다 지니어스님ㅎㅎ

안녕하세요!!
오사카를 한번 갔다 와봤는데 ... 못가본곳이 몇군데 있었는데 사진으로보니.. 다시한번더 가보고 싶네요!!!!

cool moment and excellent posts . you are great .

정말 교토는 가도가도 새로운 곳이에요ㅠㅠ
매일 그리워하며 교토 사진을 보고있어요
봄에 교토 갈 생각에 벌써 행복해요:-)

봄에 방문 계획이 있으시군요ㅎㅎㅎㅎ
저도 봄에는 많이 구경을 못해서 봄을 고대 중입니다 ^^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래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61.84
ETH 3061.5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