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교토, 올 해의 마지막 단풍 여행 :)

in #kr7 years ago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스티밋으로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

오늘은 단풍으로 유명한 절에 다녀와서 쓰는 포스팅입니다.
이곳도 조금 색이 바랜 느낌은 있었지만 아름다웠는데요.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

제가 갔던 곳은 교토에 있는 '기타노 덴만구'라는 신사입니다. 만들어진지는 천년도 더 된 곳이라고 해요.
여러 신을 모시지만 특히 학문의 신이 유명해서 수험생이나 학생, 학부모들이 많이 방문한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많아보였습니다 :)

이곳의 신은 '소'인가봐요
절 어디를 가나 소 동상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도 일본어 공부가 부족해서.. 조금 도움을 청해보려 손을 깨끗이 씻어봅니다ㅎㅎ

이 신사에선 가고 싶은 학교를 적어서 내는데 욕심을 부려서 학교를 2개 이상 쓸 경우 효력이 없다네요ㅎㅎ
이렇게 길게 늘어서 있는 줄을 본 것도 오랜만이었던 것 같네요.
세상 어디를 가나 자식 공부에 신경쓰는 건 비슷한 것 같아요. 과도한 욕심도 금물..!

신사를 내부를 보는 건 무료인데요.
단풍이 있는 지역을 보기 위해선 입장료 700엔을 내고 들어가야 합니다.

입구부터 화려한 느낌이네요.
일요일에 갔던 거라 더 많은 사람들이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요.
그래도 시즌이 거의 끝무렵이라 그나마 움직이고 사진을 찍는게 편했네요ㅎㅎ

천천히 길을 걸어봅니다.
두번째 사진은 막아둔 길이던데, 밤에는 불로 길을 밝히는 이벤트를 하기 위한 장소인 것 같습니다.
(장사하는 방법을 아는 것 같아요..)

절을 높은 곳에서 볼 수 있는 곳도 나오네요.
단풍이 예쁘긴 했지만 여기까진, 사실 '아 7천원...아깝네..'라는 생각도 했습니다ㅋㅋㅋ

꽤나 단풍지역이 넓은데요. 높은 곳을 먼저보고 아래 쪽으로 내려가는 구조입니다.
아래 쪽으론 작은 개울이 흐르고 있구요.

단풍이 절정인 것도 좋지만 이렇게 단풍이 떨어져서 땅을 덮고 있는 모습도 분위기 있네요.

사진이 너무 많은 것 같기도 하지만, 어떤게 좋을지 몰라서 그냥 다 올려봤습니다.
뭐라 설명하기도 그래서 그냥 사진만 올려볼게요 :)

온통 단풍으로 빨간.. 세상입니다

그리고 단풍을 보고 나면 루트의 마지막 쯤에 간단한 요기를 할 수 있는 곳이 나오는데요.
입장권이 있으면 쫀득한 떡같은 간식거리로 바꿔주더라구요. 앉을 수 있는 자리들이 준비되어 있구요.

컵과 차가 준비되어 있어서 앉아서 잠깐 휴식을 취하면 완벽한 단풍 놀이 완성입니다!ㅎㅎ

아쉽지만 올 해의 단풍 놀이 끝인 것 같네요ㅎㅎ
재밌게 읽어주셨으면 좋습니다 :)


간략정보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정스님!ㅎㅎ

사진을 잘 찍으셨나 봅니다.
단풍 색감이 참 좋으네요.

어서오세요 @cjsdns님ㅎㅎ
단풍이 너무 고와서 사진이 잘 나온 것 같습니다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Very beautiful 😃

Hello @shogo san :)
thank you for visiting my blog and the comment !

단풍이 정말 아름답네요! 한국은 눈도 오고 이제 진짜 겨울입니다;ㅡ ;

어서오세요 가나님ㅎㅎ
눈.. 구경 하고 싶은데 여긴 춥기만 춥고 눈은 안오네영..ㅠ
감기 조심하세요^^

이전에 올려주신 사진들과 함께, 이 사진들도 예술입니다...
단풍색이 정말 곱게 잘 나왔네요...저렇게 찬찬히 단풍길 걷고나면 700엔 안아까울듯 합니다. ^^ 간식까지 챙겨주네요...오~~

어서오세요 쟈니님ㅎㅎㅎ
사진을 이렇게 많이 남겼으니 이득인 것 같습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조르바님덕에 오늘도 일본여행을 했네요~
올려주신 사진 전부 참 좋아서 어떤걸 선택할지 어려우셨을 고민 충분히 이해됩니다 :)

어서오세요 기린님!ㅎㅎ
아이고 언제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여기 이쁘네요 단풍지역이있는건 몰랐는데 올해의 단풍이 끝이라니 아쉽네요
사람들도 많고 색감이 정말 아름답네요
잘보고갑니다 ^^

어서오세요 @younbokum
자주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단풍도 아름다운데 사진 색감 하나하나가 너무 예뻐요^^
카페에서 보고 놀러왔어요~팔로우+보팅 하고 가요^^
시작한지 얼마 안된 새내기입니다. 맞팔 해주시면 감사해요~(^^)(__)(^^)

어서오세요 @korealemon
스티밋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맞팔 할게요^^

같은 단풍인데도, 한국과 일본의 느낌은 참 많이 다른 것 같아요.
주변의 분위기와 풍경때문일까요?
좋은 사진 잘보고, 힐링하고 갑니다. 오늘 한국은 너무 춥네요. ^^;

어서오세요 @bard-dante님ㅎㅎ
제가 알기론 습도가 높아서 색깔이 좀 더 진하다는 걸로 알고 있네요ㅋㅋ
틀린 정보일 수도 있는데 색감차이가 있다고 들은 것 같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아.. 그런 심오한 뜻이~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18.35
ETH 2640.14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