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시 12] 볼펜

in #kr6 years ago (edited)

가끔씩 쓰는 자작시.png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글쓰는 공대생 @ywha12, 용욱입니다.

짧은 봄이 끝나가는 요즈음입니다. 이 좋은 날씨를 최선을 다해 기억하려해요. 이 계절이 지나면 또 한동안은 땀흘려야 할 날들이 오겠지요?

오늘도 자작시를 가지고 왔습니다. 읽어주심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열두번째 시를 포스팅합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시

첫번째 시 - 영원
두번째 시 - 해타령
세번째 시 - 막대
네번째 시 - 호롱불
다섯번째 시 - 그대의 겨울
여섯번째 시 - 님
일곱번째 시 - 고백
여덟번째 시 - 빵
아홉번째 시 - 그녀 웃음
열번째 시 - 달
열한번째 시 - 왠지


볼펜

해 넘어가고
책상에 앉아
볼펜을 잡으면

미뤄왔던 고민들이
뭉툭한 볼펜 끝
잉크를 따라
스믈스믈 피어난다

나태한 마음에
닦기를 게을리하면
정성들인 글자들이
한순간 걱정되어

쓰다듬는 손을
검게 물들이니

오늘 나는,
생각을 닦는 마음으로
가벼운 볼펜을
공들여 잡으리

Sort:  

오랜만입니다.
어느덧 봄이 왔나 싶은데..
봄은 어디로 갔나 싶은 생각이 드는
계절이네요 ;;;

시를 읽으면서
이렇게 글을 쓰는 것도
생각을 닦는 마음으로 쓰는 걸까 싶은 생각이
들었네요..

잘 보고 갑니다.

@sindoja님 방문 감사합니다ㅎㅎ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7422.69
ETH 3492.1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