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웅쓰 가입인사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사본 -20170410_165342.jpg

안녕하세요~새로 가입한 웅쓰입니다.
@roychoi 님 소개로 스팀잇의 세계로 입문을 했습니다.

저는 서울 살고 있구요. 부동산 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분들 만나뵈면서 즐거운 일이 많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저도 좋은 글 재밌는 글로 찾아뵙도록 할께요.
특별한 컨셉을 생각하지는 않았지만 일상,여행,스포츠,부동산등 다양하게 시도해보려 합니다.
열심히 팔로워분들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잇 뉴비 웅쓰 잘 부탁드립니다~
스팀잇하시는 모든분들 항상 웃음 가득하길 바라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Welcome to Steem @woongs I have sent you a tip

안녕하세요 벤티❤️입니다
앞으로 함께 성장해요
제 계정에 초보에 관한 정보들 보시면 도움될꺼에요 보팅하고 갑니다

네 벤티님 실제로 뵈니 더 반가웠습니다~
많은 가르침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네 잘부탁드려요~^^

kr-join 태그도 추천드립니다~~

네 추가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셨군요(^^) 반얀트리에서뵈용(^^)

그래~봤지?ㅎㅎ

@roychoi 님을 통해 들어오시는 분이 상당히 많군요 파워가 장난이아니신가봅니다.ㅎㅎ

떠오르는 신성이랄까요?ㅎㅎ
반갑습니다~^^

열정을 다할뿐입니다 ㅎㅎ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전 석세스트레이너 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 가이드 글들, 영상들이 도움이 되실거예요:)

네 많은 도움 될꺼 같습니다~팔로우 했습니다^^

웅쓰님 반갑습니다 ^^ 부동산관련업이시군요 ^^ 포스팅 기대해보겠습니다 ^^

네 열심히 해볼께요^^팔로우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30.79
ETH 3268.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