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물 넷 대한민국 여자사람 입니다!!
비트코인이나 이 스팀잇에 대한 지식과 정보는 매우 부족한 상태이지만 이 곳에서 열심히 활동하면서 알아가보려 합니다!
많은 분들에게 유익할만한 정보들, 좋은 풍경, 맛있는 음식, 즐거운 일상 등 여러가지로 가치있는 이야기들 많이 업로드 할 예정이니까 많이 구경하러 와주시길 바라요~!^-^
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Welcome to Steemit, @whiteblue!

Hope you enjoy being here!

This message was written by my introduceyourself bot.

You're welcome! 😄

어서 오세요. 앞으로 좋은 글 많이 포스팅 해 주세요. follow해 주세요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했어요 ^-^

안녕하세요 @jsg 님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ㅡ^

반갑습니다. 재밌는 이야기 기대할게요.

안녕하세요 @kmlee 님 재밌는 이야기 많이 쓸거예요 자주 들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니곳은 코인 정보의바다입니다. 얼른 적응하셔서 많은 정보들 받아가세요 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

@dyuryul 님 안녕하세요! 코인에 대해서 궁금한게 많은데 하나씩 알아보려구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좋은포스팅기대할게요

@realgr 님 안녕하세요~! 많이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ㅡ^ㅎㅎㅎ

안녕하세요 @hjk96 님!! 반갑습니다 ㅎㅎㅎㅎ

반갑습니다^^ 서로 소통하면서 좋은 포스팅 이어나가요~ㅎㅎ

@lachen 님 안녕하세요~! 아직 처음이라 많이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

@honna 님 방문감사드려요! 좋은글 많이 올리겠습니다~^0^!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66.06
ETH 3031.0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