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의 궁핍>내가 만약 돈을 벌지 못한다면~

in #kr5 years ago (edited)

다들
이런 고민들 해 보셨을꺼라 생각합니다.
(저만 생각해 보는건 아닌지?)

중년의 방황
그리고
노년의 빈곤을 가장 조심해야 한다고 해서

내가 만약
나의 의사와 상관없이
어쩔 수 없이
빈곤한 삶을 영유 해야 한다면~

참 다행인게
자식이나
부양할 가족
와이프가 없다는 것이

우선 가장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점점
자영업자들은 더욱 힘들어 지게 될것이고
일자리도 더더욱 구하기 어려워 지고 있는
실정이죠~

베트남 생활 3개월째 접어 들다 보니~

스팀잇 보팅만으로
식사는 해결이 될것 같습니다.

테이스팀에 올려서 식사에 대한 보상을 받고
트립스팀으로 그 곳의 리뷰를 적은다면
충분히 가능 할 것 같습니다.

가장 문제는 아마도
주거지 인것 같아요 ㅎ

한국에서도 가장 큰 걱정은 주거지 일 것입니다.

월세 비용에 대한 생각

그냥
이런 저런 생각해보면서

얼마 남지 않은 노년에 대해서
상상해 보았습니다.

3월에 한국 들어 가면

베트남 1달 살기에 대해서
강의 한번 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이해하려고 노력할거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노년사고라고 하지요.
무위 빈곤 질병 고독
여기에서 가장 만나고 싶지 않은 게
빈곤과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빈곤을 최 우선으로 드는 이유는
설명하지 않아도 다 아시겠지만
소득과 건강은 비례한다는 조사 결과에서 말하고 있듯
현대 사회에서 돈은 많은 것을 해결해주기도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공감이 가는 대목입니다.
귀국하면 한번 꼭 봤으면 합니다.
합리적인 대안이 있을지도 모르니...

늘 건강하게 잘 다니시기 바랍니다.

예 회장님
3월에 한국 들어 가면 꼭 먼저 찾아 뵙겠습니다

정말로, 일어나서는 안되며 노년기에 가난한 사람입니다.

오 한달살기 강의 기대 됩니다^^

재미있을것 같네요 한달살기... 저도 한번쯤 해보고 싶은데....
회사에 매여 살다보니... 어려움이 있네요 ㅎㅎ

대부분이 거의
그런것 같더라구요

기대할게요. 베트남 1달 생활기요

집은 하나 있으니...
테이스팀과 트립스팀을 시작해야 할까봐요.^^

저는 경제적인 궁핍보다
건강이 핵심이 아닐까 해요.
자기 관리를 꾸준히 잘 한다면
나머지도 어느 정도 해결되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이 부분 정말 공감합니다
건강 관리
저도 최우선 입니다
병원비 나갈꺼 생각 하면 벌써ㅠㅠ

매일 3만보 이제 생활이 되었습니다

강의 기대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673.68
ETH 2904.6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