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지붕 위 고양이 5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톤스퀘어입니다!

미묘를 더 미묘로 그리고 싶습니다 ㅠㅠ

지난 화 다시보기!

지붕 위 고양이 4화 보기
지붕 위 고양이 3화 보기
지붕 위 고양이 2화 보기
지붕 위 고양이 1화 보기
지붕 위 고양이 프롤로그 보기

리스팀 & 팔로우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

Sort:  

ㅠㅠ 이거 냐옹이 불안한데요 ㅠㅠㅠㅠㅠㅠㅠ

저때 정말 철렁했는데요 ㅠㅠ

안녕하세요 tonesquare님, 오늘도 애독자 왔습니다 ㅎㅎ
오늘 제목부터가 심상치 않았는데 결국 올것이 온건가요~~
정말 위기에 고양이 입니다~~ 어떻게 이 상황을 벗어날 수 있을지
다음회가 무척 기대가 되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다음화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ㅎㅎ

네 ㅎㅎ 슬슬 팔로워분들 글 확인해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고 볼수록 귀엽네요.
그래도 안잡혀 갈 걸 알고 있으니 괜찮습니다.ㅎㅎ

과연 그럴까요!! 앞일은 아무로 모릅니다! ㅋㅋ

이제 고양이가 어떻게 이 위기를 넘길 수 있을지 궁금하군요, 두둥
이렇게 식구가 하나 늘어나게 되는걸까요?

냥줍은 항상 저의 소원이었죠 :)

저는 매일매일 이렇게 생각합니다. '나만 없어 진짜 사람들 고양이 다 있고 나만 없어...'

나만 고양이 ㅠㅠㅠ 하지만 현재 저도 고양이가 없습니다 ㅠㅠ

앗!! 관리사무소 등장? !!

저도 최근에 고양이에 관심을 가졌지만
키우는건 생각도 못하겠네요 ㅎㅎ
그냥 보는것만으로도 힐링힐링!!!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543.19
ETH 3336.30
USDT 1.00
SBD 2.48